대한통운렌트카 마일리지 서비스 개시
대한통운렌트카를 이용한 실적에 따라 블루, 골드, 플래티넘의 세 등급별로 나뉘며 최소 20%(제주30%)에서 최대 40%까지 렌트카 이용 요금을 상시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회원등급별로 블루 회원은 2%, 골드, 플래티넘은 각각 5,7%까지 렌트카 결제요금이 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된다. 직계가족 이용자의 경우 마일리지 합산도 가능하다.
적립된 마일리지 포인트로 대한통운렌트카 홈페이지 (www.korexrentcar.co.kr) 모바일 존에서 휴대폰 벨소리와 배경화면, 이벤트문자, 캐릭터 등 휴대폰 액세서리 다운로드, 건당 3천 명까지 대량문자발송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문화이벤트 참여응모, 매일 6백 건 무료 문자발송(선착순) 등 다양한 무료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대한통운렌트카 관계자는 “마일리지 멤버쉽 서비스는 경제성과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이용자층을 겨냥한 ‘인터넷 놀이터’ 개념의 서비스이며, 온라인 신규회원 가입만 해도 1천 포인트가 적립되고 무료 문자서비스 등 실용적인 서비스도 많다”며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대한통운렌트카는 종합물류기업 대한통운의 렌터카 브랜드로 6천여 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50여 개의 영업소와 40개의 정비공장을 갖추고 있다.
CJ대한통운 개요
CJ대한통운은 대한민국의 물류 운송기업이다. 일제강점기때 설립된 몇 안되는 한국 기업이며, 한국 최초의 운송업체이기도 하다. 대한민국 내 택배 업계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점하고 있다. 연 매출은 2011~2012년에는 2조 5천억 남짓이었으나 2013년에는 3조원대로 증가했으며, 2014년 예상매출은 4조 5천억원에 이른다. 2013년에 일시적으로 순이익이 적자가 되었으나 2014년에는 다시 흑자로 돌아섰다. 2014년 현재 시가총액은 4조원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ex.co.kr
연락처
대한통운 홍보팀 조정훈 02-3782-0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