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시스, 2차 고객감사 슛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06-06-15 10:29
서울--(뉴스와이어)--전자지불(PG) 선도업체 이니시스(대표 전수용 www.inicis.com)는 PG결제고객과 홈페이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내달 17일까지 고객감사 슛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운의 슛을 날려라' 라는 제목의 월드컵 이벤트다. 이니시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행운의 슛을 날리는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 여행권과 MP3 플레이어, CGV 영화관람 티켓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니시스 PG를 통해 결제한 고객들은 행운번호를 발급받아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이니시스는 지난 달 첫 고객 감사 이벤트에 이어 향후 결제고객을 중심으로 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이니시스 가맹점과 함께 하는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가맹점 지원 마케팅도 이어갈 예정이다.

'행운의 슛을 날려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시스 이벤트 페이지(event.inicis.com)에서 볼 수 있다.

KG이니시스 개요
인터넷 핀테크 기업으로 코스피 시장에 상장돼 있다. 지급결제대행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여 금융기관이나 전자상거래 업체들에 납품하고 있으며 결제 대행 이외에 인증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KB그룹 계열이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이니시스 홍보팀 오지인 팀장 02-3430-5910, 016-301-85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