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월드컵관리재단, 소아암.백혈병어린이 돕기 성금 전달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이사장 손학규)이 자선바자회 수익금 전액을 소아암.백혈병 어린이환자 돕기 성금으로 기탁했다.

수원월드컵관리재단은 15일 수원월드컵경기장 연회실에서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행사에 개최했던 ‘소아암.백혈병어린이 돕기 사랑나눔 바자회’ 수익금 전액과 판매하고 남은 상품 1천개 등 총 1천9백만원 상당의 성금과 물품을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득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수원월드컵경기장 어린이날 축제' 행사의 하나로 열렸던 이 바자회는 수원월드컵재단을 비롯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새생명지원센터, 삼성전자 등에서 80여명의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나서 영원무역, 지나월드, 삼성당, 유진로봇 등 기업체로부터 후원받은 의류, 장난감, 서적, 인형 등 2천여개의 상품과 김밥.우동 등 손수 만든 음식을 판매, 수익을 올렸다.

박종희 관리재단 사무총장은 “수원월드컵관리재단은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해 서남아시아 쓰나미 피해 돕기 바자회를 비롯해, 범인 검거 중 뇌를 다쳐 투병중인 수원중부서 장용석경장 돕기 바자회 등 활발한 공익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앞으로 소아암.백혈병어린이 돕기 행사를 정례화하여 고통받는 어린이들이 건강한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개요
수원월드컵경기장은 명실공히 한국 축구의 메카답게 수원컵 국제청소년축구대회, 피스컵대회, 해외 유명클럽 초청 경기, K리그 등 연중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관중들을 즐겁게 하는 국내 최고의 축구경기장으로 전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으며, 문화광장 상설무대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연주회, 가요제 등 다채로운 문화·이벤트공연이 펼쳐져 경기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움과 함께 문화욕구를 충족시켜 줌으로써 수원월드컵경기장을 '스포츠와 문화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uwonworldcup.or.kr

연락처

경기도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 홍보팀장 양순규 031-259-22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