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6월 신규매장 2개 추가로 열어

서울--(뉴스와이어)--국내 1위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www.outback.co.kr)는 12일 한국의 82번째 매장 어린이 대공원점을 성황리에 오픈한데 이어, 오는 6월 19일 아웃백의 84번째 매장인 청주 가경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오는 6월 19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1455-5, 7번지 2층에 240석 규모로 오픈 예정인 아웃백의 83번째 매장 청주 가경점은 대전은행점, 둔산점, 천안점 다음으로 오픈하는 충청도의 4번째 매장이다.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식사편의를 위해 독립적인 공간확보를 위해 부스석의 비율을 높였다. 또한 단체모임을 위한 넓은 룸을 갖추어 놓고 있어 지역 모임의 장으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청주는 경부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를 끼고 있는 교통의 요지로 다른 도시와의 교통 접근성이 높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특히 아웃백이 입점하는 가경지구는 이곳에 택지개발지구가 들어서면서 각종 대형 아울렛 상가와 테마상가 등이 입점했을 정도로 상권이 확대되고 있는 곳이며, 시외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는 교통의 요지이다. 이러한 상권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입점함으로서 20~30대의 젊은이들과 가족단위 고객의 유입이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웃백측은 패밀리레스토랑의 불모지인 청주에 아웃백이 입점함으로서, 청주시민들의 좋은 이웃이 될 것이며, 다양한 풀뿌리마케팅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 행사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선착순 방문고객5,000명에게는 아웃백 로고가 들어간 핸드폰 액정클리너를 선물로 제공한다.

지난 12일 오픈한 광진구 모진동 kcc파크타운 2층에 자리 잡은 총 313석의 좌석의 82번째 매장 어린이 대공원점은. 지하철 7호선의 개통 이후 지역내 주 교통로 역할을 하며 더욱 급성장을 하고 있는 건대입구역 상권은 세종대, 한양대, 건대의 대학상권과 어린이대공원과 어린이회관을 찾는 가족단위의 인구까지를 수요층으로 확보하고 있다. 이에 국내 1위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입점으로 강북권의 최대의 상권으로의 부각에 한 몫을 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지역 최우정 본부장은 “건대입구상권은 대학상권으로 20대 유동인구의 경우 20대 여성이 높은 편이지만 그에 못지 않게 많은 업무시설과 성수동 일대의 공장시설까지 포함되어 20~30대 직장인들이 새로운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고 말하며, 아웃백은 학생, 직장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드에 맞는 질 높은 서비스제공과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7월에는 부산 덕천과 의정부 금오점이 오픈예정이고, 올해 말까지 90개 매장이 고객들과 함께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아웃백의 매장은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매장군을 형성하고 있었으나, 최근들어 지방매장의 오픈이 늘고 있다. 83개 매장 중 경인지역을 제외하면 23개가 지방매장이다. 또한 올해 오픈예정을 포함한 신규매장 중 지방매장 비율은 40%이다.

신규매장 오픈관련 추이에 대해서 마케팅 박계윤 팀장은 “지금도 많은 고객들께서 우리 지역에 오픈하라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고 계십니다. 더욱 많은 고객들이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최상의 식음료 서비스를 가까운 곳에서 즐기실 수 있도록 지역 선정 및 개발에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outback.co.kr

연락처

마케팅팀 코디네이터 방지연 02-3019-71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