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홈쇼핑, 일반인 모델 활용 확대
이번에 선발될 아기 모델은 11개월부터 7세까지의 남아 2명과 여아 4명 등 6명으로 687: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우리홈쇼핑은 이들을 우리닷컴 아기모델샵 외에 TV홈쇼핑 모델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모델로 선발된 6명의 아기에게는 우리홈쇼핑의 TV홈쇼핑 방송과 인터넷 쇼핑몰의 아기 모델 활동 기회뿐만 아니라, 모델 활동비로 우리닷컴 적립금이 지급되며 TV홈쇼핑 방송 출연 시마다 별도의 출연료도 지급할 예정이다.
우리홈쇼핑 EC기획팀 이현미 대리는 “아기모델 선발대회 기간 중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전문 모델 못지 않은 뛰어난 아기모델들이 선발됐다” 며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계기로 일반인 모델 활동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닷컴은 지난해 11월부터 5회에 걸친 아마추어 스타샵 서바이벌을 통해 선발된 최종 우승자 2명을 모델로 하여 지난 5월 본격적으로 스타샵을 오픈하는 등 일반인을 직접 모델로 활용하는 쇼핑몰을 운영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우리홈쇼핑 홍보팀 이진우 02-2168-5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