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대학 교수선교대회, ‘기독교와 멘토링’ 주제로 서울여대에서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제21회 전국대학교수선교대회가 오는 28일(수)~30일(금) 3일간 “기독교수와 멘토링”이라는 주제로 서울여자대학교에서 열린다.

본 선교대회는 전국 대학 교수들이 모여 기독신앙을 새롭게 하며 서로의 다양한 경험을 교류할 수 있는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2박 3일간의 프로그램은 설교, 특강, 간증, 토론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에는 요즈음 대학생들에 대한 보다 정확한 이해를 위해 “대학생 이해하기” “학생상담과 지도” 등의 수업도 준비했다. 21회 선교대회장을 맡은 이광자 총장은 “여러 기독교 교육 및 영적 재충전과 더불어 학생들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여자대학교 교목실(02-970-5222)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여자대학교 개요
서울여자대학교는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공동체 가치를 실현하는 PLUS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Learn to Share, Share to Learn"이라는 슬로건 아래 창의적 전문성을 갖춘 인재, 인성과 소양을 지닌 인재, 봉사와 실천을 하는 인재를 키우기 위한 교육에 초점을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wu.ac.kr

연락처

서울여대홍보실 이지연주임, 02-970-5205, 016-260-039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