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 ‘하나포스 프리스타일 페스티벌’ 전개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8월 31일까지 106 또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에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로봇청소기, MP3플레이어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하나포스 프리스타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간동안 ‘하나포스’에 가입한 고객 중 3년 이상 약정 고객에게는 로봇청소기, 1GB 최신 MP3 플레이어, 고급 스팀청소기, 포토겸용 복합기, 접이식자전거 중 하나를, 2년 이상 약정 고객에게는 휴가철 가족나들이에 유용한 뽀로로 바캉스세트나, DVD/DIVX 콤보 플레이어, 무선 진공청소기 등 다양한 선물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한 하나로텔레콤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입한 고객(2년 약정 이상)에게는 상기 사은품에 추가로 음악서비스 ‘멜론’의 6개월 무제한 이용권(프리티켓)을 증정한다.

하나로텔레콤 마크 피츠포드 마케팅본부장은 “집안 어디서나 자유롭게 유무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하나포스 프리’ 출시에 맞추어 고객의 스타일대로 선물을 선택할 수 있는 ‘하나포스 프리스타일 페스티벌’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번들상품을 통해 가계 통신비 절감은 물론 고객의 편의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입문의는 자사 콜센터(국번없이 106) 또는 홈페이지(www.hanaro.com)에서 가능하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하나포스 프리’ 출시 기념으로 8월 15일까지 인터넷쇼핑몰 ‘옥션’(www.auction.co.kr)을 통해 ‘하나포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옥션’의 이머니(e-money) 10만원 상당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하나로텔레콤 PR팀 신윤혜 6266-44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