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청담동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뉴스 제공
쌤소나이트
2006-06-17 09:13
서울--(뉴스와이어)--2006년 6월 15일 청담동 명품 거리에 쌤소나이트코리아(www.samsonite.com, 대표이사 서부석)가 화려하고 웅장한 모습으로 입성했다. 이 날 건물 전체를 장식한 쌤소나이트 로고 조명과 가방을 열고 매장 안으로 들어가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아름다운 빔으로 쏘아 올린 게이트는 이 날의 파티 분위기를 표현해 주었으며, 다양한 각계 각층 VIP들이 초대되어 의미 있는 플래그쉽 오프닝 파티가 시작되었다.

청담동 명품거리에 자리잡게 된 한국의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플래그쉽 스토어는 프랑스 건축가 니콜라스 기오의 작품으로 흑과 백, 음과 양, 순수와 우아등 상반된 두 개념의 조화를 추구했으며, 블랙라벨 매장 고유의 컨셉을 그 어느 나라의 매장보다도 잘 표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VIP들은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제품인 빈티지, 엑스라이트, 스코프, 시그냇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여유롭게 감상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VIP들은 블랙라벨 주요 4라인으로 구성된 트렁크 쇼와 쌤소나이트 헤리티지와 글로벌 이미지를 담은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쌤소나이트에서 추구하는 가장 블랙라벨다운 이미지를 접할 수 있었다.

오렌지색 대형 가방으로 디자인된 백드롭을 배경으로 한, 정상급 모델들의 트렁크 쇼에 이어, 뮤지컬 ‘드라큘라’의 쇼케이스가 진행되었고 오프닝 파티의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다. 아기자기한 핑거 푸드와 고급 칵테일이 트레이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었고, 그루비한 라운지 음악이 흐르면서 전통과 모던의 조화가 신비롭게 어우러지는 공간이 연출되며 감탄과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했다. 사방에서 뿜어져 나오는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들로 파티의 공간은 완전한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바로 그 자체였다

이번 행사에는 1부의 미디어 관계자들과 2부의 각계각층의 CEO, 문화/예술계 인사, 그리고 쌤소나이트 VIP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으며. 1,2부 모두 500여명의 많은 사람들이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오픈을 축하해 주었다. 좀처럼 브랜드 행사에 나타나지 않는 문화 /예술계 인사들은 기존의 다른 행사와는 다른 품격 있고 매력적인 파티와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제품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글로벌 광고 캠페인 모델인 이사벨라 로셀리니의 우아하고 고혹스러운 모습을 많이 닮은 영화배우 이혜영씨는 아름다운 드레스로 행사장 모든 사람들의 극찬을 받았다. 오렌지색 원피스를 단아하게 차려 입은 여배우 하지원씨, 블랙라벨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디자이너 강희숙씨와 우리나라 최고의 여배우들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스타일리스트 마연희씨가 다정하게 함께 입장했으며, ‘아름다운 가게’의 서경화이사와 그의 지인인 대사부인들, 바쁜 일정 속에서도 가장 먼저 매장을 찾아준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언제나 매력적인 뮤지컬배우 최정원, 미술평론가 한젬마, 트렁크쇼를 진행한 채한석, 파티플래너 지미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그리고 영화사 아침의 정승혜이사의 등장과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류승완 감독이 그의 사랑스러운 아내이자 영화사 ‘외유내강’ 강혜정이사가 나란히 행사장을 찾아 주었다. 시원한 바람을 일으키며 등장한 재즈보컬리스트 윤희정씨와 언제나 섹시하고 아름다운 정혜신 원장도 참석하여 이날 행사의 품격을 나타내 주었다.

쌤소나이트는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통하여, 2004년 글로벌 CEO 교체 이후 계속되어 온 브랜드 명품화 작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서부석 대표는, “플래그쉽 스토어는 96년의 역사를 가진 쌤소나이트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인식시키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밝히며 행사 인사말을 시작하였다. 쌤소나이트 아시아 태평양 사장(Shashi S. Dash), 쌤소나이트 Japan 마케팅담당 (Mami Endo & Mamiko Tanaka), 쌤소나이트 코퍼레이션(Paul Wight)도 함께 참석하여 쌤소나이트 코리아 서부석 대표의 굳건한 글로벌적 입지와 지원을 엿볼 수 있었다.

행사 다음날인 6월 16일부터 본격적인 쌤소나이트 플래그쉽 스토어가 그랜드 오픈을 하였으며, 이곳에서 블랙라벨 제품과 풋웨어 등 최고급 쌤소나이트 제품들을 고객들은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다.

쌤소나이트가 주는 기능적이고 제품력에 대한 신뢰성 이외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름다움과 패션을 겸비한 쌤소나이트 블랙라벨 제품들은 ‘Must have’제품으로 우리들에게 한층 품격 있는 모습으로 다가 설 것이다.

쌤소나이트 개요
쌤소나이트는 최상의 품질과 내구성을 기반으로 뛰어난 디자인과 스타일을 창조하고 있는 여행구 산업의 세계적인 리딩 브랜드이다. 쌤소나이트는 세계의 유수한 디자이너 및 전문가들을 영입하여 세련된 여행자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이고 품격 있는 제품들을 개발해 오고 있다. 102년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지켜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sonite.co.kr

연락처

쌤소나이트 코리아 02)539-7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