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여름철 펜션 예약 고객위해 공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G마켓
2006-06-18 09:53
서울--(뉴스와이어)--다가오는 여름 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간 여행과 MT를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행에 대한 기대와 상상으로 엉덩이를 들썩거리는 이들을 위해 색다른 이벤트가 마련되어 화제다.

오픈마켓 선두업체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은 펜션으로 MT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7월 15일까지 '6월 펜션 속에 숨겨진 삼겹살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중 펜션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삼겹살 1근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예약완료 여부와 상관없이 펜션 예약/상담만 신청해도 G스탬프 1장을 증정한다.

또한 'G마켓 펜션 이용하면 안동소주2병 공짜!'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펜션 이용자 중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무료로 안동소주 2병을 예약한 펜션으로 직접 배달해 준다.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멋진 펜션에서 흥겨운 파티를 보내고 싶다면 참여해볼 만하다.

이밖에 휴가철이 오기 전, 연인 가족과 함께 한적한 곳에서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최대 30%까지 할인되는 'G마켓 6월 주중 특별 가격 펜션'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G마켓 관계자는 “온라인 몰을 이용해 펜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매년 20% 이상 늘고 있다”며 “주5일제 시행 후 주말을 이용한 여행 및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알차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02-3016-5759, 5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