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ITSM 관련 기술 인수 통해 BTO 전략 한층 강화
이번 인수를 통해 머큐리는 양사의 IT 제품 및 관련 핵심기술을 보유하게 됐으며, 이스라엘에 위치한 티펜 인더스트리얼 파크(Tefen Industrial Park) R&D센터로부터 인력 지원 및 시설을 지원 받을 수 있게 됐다.
머큐리가 인수한 기술은 ITIL 기반 기술 세트로 기업이 비즈니스 중심의 접근법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기업 서비스 데스크를 관리 할 수 있도록 한다. 이 기술은 표준형 ITIL 기반 기능을 제공해 기업의 인시던트 관리, 문제 관리, 구성 관리, 변경 관리, 배포 관리 등에 대한 효율성이 극대화 된다. 머큐리는 새롭게 인수한 기술을 머큐리 서비스 데스크(Mercury Service Desk) 솔루션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머큐리는 이번 인수를 ITSM을 위한 BTO 전략 강화를 위해 실시했다. 머큐리의 ITSM 전략은 고객이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통합된 엔드-투-엔드 ITSM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비즈니스 측면에서 애플리케이션 및 IT 운영팀 간 유기적 관계를 강화시켜주고 ITIL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도록 한다. 즉, 머큐리는 BTO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중요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및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변경 및 IT 문제에 대한 위험을 대폭 줄여주고 고객이 비즈니스 중심의 ITSM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한편, 티펜소프트의 R&D팀은 이스라엘에 위치한 머큐리 운영팀에 합류해 머큐리가 인수한 서비스 데스크 및 ITIL 기반의 기술을 머큐리 BTO엔터프라이즈에 통합하는 기술을 개발할 것이며, 고객에게 서비스 및 지원을 제공할 방침이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의 손부한 사장은 “이번 인수를 통해 머큐리는 고객이 비즈니스 중심의 ITSM 토대를 마련할 수 있게 하는 BTO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라며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을 전반적으로 관리하는 머큐리의 우수한 기술을 통해 고객은 애플리케이션의 성능 및 품질을 극대화 하고 변경, 문제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이번에 인수된 ITIL 기반의 기술은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제품 및 서비스 데스크 시스템과의 통합을 통해 고객에게 획기적인 비즈니스 이점을 제공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ercu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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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보도자료는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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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년 10월 29일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