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인용 미니 사이즈 ‘아이스크림 빙수’ 및 ‘파르페’ 신 메뉴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6-06-19 09:1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여름철 대표 메뉴인 빙수를 어디에서든지 한 손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빙수’ 2종을 비롯 1인용 ‘파르페’ 메뉴 3종과 ‘커플 아이스크림 빙수’ 2종을 출시한다.

올 여름 처음 선보이는 1인용 아이스크림 빙수, ‘오리지널 빙수’와 ‘요거트 빙수’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에 구비된 32가지 아이스크림 중 원하는 맛을 빙수 형태로 즐기고, 아이스크림처럼 한 손에 들고 어디에서든지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 ‘오리지널 빙수’는 정통 팥빙수를 미니 사이즈로 개발한 메뉴로, 아삭하게 씹히는 얼음과 팥, 떡, 제철 과일을 한 컵에 담은 후 지름 2.5Cm 정도의 미니 아이스크림 볼 세 개를 올렸다. ‘요거트 빙수’는 ‘31요거트’, ‘라즈베리 요거트’, ‘트윈베리 요거트’, ‘스트로베리 요거트’ 등 네 가지 요거트 아이스크림 중 한 가지를 선택, 신선한 과일과 함께 요거트 특유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3,500원.

이와 함께 테이크 아웃이 가능한 1인용 파르페 메뉴 ‘초코 바나나 파르페’, ‘스트로베리 파르페’, ‘젤리 파르페’ 도 출시한다.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고르고 세 가지 파르페 스타일 중 하나를 선택하면, 신선한 제철 과일과 아몬드 씨리얼, 젤리 등을 겹겹이 쌓고 아이스크림과 웨하스로 마무리한 파르페가 탄생한다. 가격은 3,500원.

이 밖에 배스킨라빈스는 매장 안에서 연인과 친구끼리 오붓이 즐길 수 있는 2인용 커플 아이스크림 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오리지널 커플 빙수’와 ‘요거트 커플 빙수’ 등 2종류다. 가격은 5,5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나날이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기호를 반영하여 아이스크림 이외에 음료, 빙수, 파르페 등 아이스크림 응용 메뉴를 일반 매장으로 확장,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며 “올 여름 선보이는 아이스크림 빙수와 파르페 신 메뉴는 선택하는 아이스크림 종류에 따라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홍보대행 : 프레인 류지아 02-722-2693(ext.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