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신화 캐릭터샵 오픈

뉴스 제공
G마켓
2006-06-19 09:26
서울--(뉴스와이어)--굿이엠지(Good Entertainment Media Group) 소속 인기그룹 신화가 오는 6월 19일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에 신화 캐릭터샵을 오픈하게 되었다.

지난 4월 20일 업무 제휴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브랜드 샵을 오픈하기도 했던 신화는 이번엔 신화 캐릭터샵을 오픈함으로써 앞으로 신화와 관련된 다양한 기획상품들을 판매해 많은 팬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화는 이번 캐릭터샵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특별히 신화는 7집 활동 시 입었던 무대의상 55점을 선뜻 내놓았으며, 6월19일부터 6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된 금액 전액을 굿네이버스에 기증, 결식아동들을 위한 방과후 교실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또한, 서울 국제 청소년 영화제 홍보대사이기도 한 신화는 지난 5월 5일 어린이 날 역시 콘서트 티켓과 무대의상을 기증해 결식 아동 돕기에 나서는 등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앞장서며, 계속해서 선행을 보이고 있어 팬들과 주위 관계자들에게 모범이 되고 있다.

신화는 “팬들을 위해 만든 캐릭터샵인 만큼 시작을 좋은 일과 함께하고 싶었다. 작은 도움이지만 큰 힘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 신화의 캐릭터샵도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6월 14일 발매된 첫 일본 싱글음반이 발매 당일 오리콘 차트에서 9위를 기록, 성공적인 입성을 한 신화는 6월 19일부터 NHK ‘팝잼’, 후지TV ‘보쿠라노온가쿠’ 등 각종 유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2차 프로모션에 나서 입지를 확실히 할 계획이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주경자 02-3016-5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