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夏夏夏 페스티벌’

뉴스 제공
한진 코스피 002320
2006-06-19 09:50
서울--(뉴스와이어)--“경품 받고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한진택배가 6월 19일부터 8월 20일까지 9주 동안 ‘한진택배와 함께 하는 썸머 페스티벌’이라는 고객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한진택배 이용 고객들은 홈페이지(www.hanjin.co.kr)에 접속 후 운송장번호를 등록해 매주(매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우선 한진택배는 주간 단위로 이 회사가 운영 중인 인터넷 쇼핑몰인 한진몰(www.hanjinmall.co.kr) ‘고향맛편 상품권(10만원권)’을 제공하며 월간 단위로는 PDP TV, DMB 수신 PMP, 로봇청소기, 디지털카메라 등을 응모 고객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강승우 한진 택배영업기획팀장은 “개인택배 이용계층이 주로 직장인 여성과 젊은 주부, 대학생들이 많다는 점을 착안해 최신 인기상품을 경품으로 구성했다”며 “신규 고객 유치와 기존 고객 관리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이번 행사는 개인택배 활성화를 위한 영업전략 중 하나”라며 “향후 한진은 개인 고객 유치를 강화해 전체 택배물량 중 개인물량 비중을 30%까지 끌어 올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진은 개인택배 활성화를 위해 ‘OK캐시백 쿠폰 증정’, ‘인터넷 1% 적립금 사회환원제’등 젊은 소비자 층을 상대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jin.co.kr

연락처

한진 홍보팀 김철민 과장, 02-728-55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