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희망의 PC 전달식 가져

서울--(뉴스와이어)--SK C&C(대표이사 윤석경, www.skcc.com)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정보화 지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SK C&C는 19일 이병송 사장실장과 우리이웃학교 운영기관인 굿네이버스의 정금선 부회장, 굿네이버스 자문위원인 박진순 신상계초등학교 교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의 PC’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우리 이웃 학교가 위치해 있는 서울시 노원구 소재의 신상계초등학교에서 전달된 PC는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 5개의 우리 이웃 학교에 설치돼 아이들의 학습 활동 및 다양한 정보화 교육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우리 이웃 학교는 교육 장학 사업 및 시각장애인 지원 사업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는 굿네이버스가 지역 내 저소득 가정 학생들에게 방과후 학습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공부방이다.

한편 이번 기증식은 SK C&C가 지난 2004년부터 추진해온 다양한 IT지원사업과 굿네이버스가 펼치고 있는 아동 복지 사업의 취지가 맞아 떨어져 성사된 것이다.

기증식에 참석한 이병송 SK C&C 사장실장은 “오늘 기증한 PC들이 앞으로 우리나라를 이끌 우리 아이 들의 미래를 밝히는 조그마한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지원사업을 꾸준히 펼쳐 정보화에 소외된 계층이 없는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SK C&C는 05년 이후 서울시와 수원시 등에 모두 1,600여대의 PC를 기증한 바 있다.

SK C&C는 앞으로도 PC기증과 무료 IT교육원 구축 및 운영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정보화 지원사업을 수행해 나갈 계획이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경영지원팀 언론 홍보 담당 대리 민경동 02-6400-5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