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기능성 세안제 클리어워시 온라인 마켓 입점 예정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제약사들의 사업 다각화로 인해 기존의 약국 판매뿐만 아니라 유통망을 벗어나 슈퍼마켓, 온라인 등으로 유통망을 점차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화이자제약 소비자 그룹(Pfizer Consumer Healthcare)도 약국에서만 판매하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세안제, ‘클리어워시’를 오는 6월 19일부터 인터넷 쇼핑몰 Daum ‘d&shop’을 통해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항균성분인 트리클로산(0.3%)이 함유된 클리어워시는 여드름을 일으키는 균을 제거하고 과다한 피지와 노폐물분비로 인한 트러블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준다.

클리어워시의 첫 온라인 유통을 기념해 한국화이자제약 소비자그룹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행사기간 동안 하나를 사면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고객 전원에게 클리어워시 물티슈와 기름종이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사용후기를 올리는 고객 중 매달 10명을 추첨하여 아메리칸 빈티지 스타일 본더치 모자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 소비자그룹 이재웅 전무는 "기존의 약국판매를 통하여 기능성 화장품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면 이번 온라인 유통은 소비자에게 한 층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유통채널을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s://www.pfizer.co.kr/

연락처

한국화이자제약 소비자그룹 마케팅부 권지현 02-450-7541
브라이먼 커뮤니케이션스 박은경 대리 02-587-77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