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서머패키지 출시

뉴스 제공
호텔신라 코스피 008770
2006-06-19 10:13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신라호텔은 7월 14일에서 9월 3일까지 서머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들과 함께 도심 속 나들이에 제격인 서머패키지는 성인 2인, 어린이 1명 기준 디럭스 객실 1박에 체련장과 야외수영장(유아용 풀, 자쿠지, 안전요원 배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소프트 드링크를 무료로 제공하며 조식은 25% 할인된다. 가족 고객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야외수영장에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숲속에서 나무로 곤충만들기’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7월 14일에는 아베다 웰빙 클래스팀과 함께 하는 ‘여름철 피부 관리법 강의 및 시연’ 행사가 열린다. 서머 패키지 가격은 주중 21만원과 주말 24만원이며, 극성수기인 7월 28일에서 8월 5일까지는 기존 가격에 5만원이 추가된다.

또한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매주 금요일 여름 밤에 시원한 생맥주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One Summer Night 패키지도 선보이는데, 혜택은 디럭스 객실 1박에 새로 오픈한 더 파크뷰에서 2인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체련장과 야외수영장, 사우나가 무료이다. 또, 3만원 상당의 오리진스 코스메틱을 증정하고, 야외수영장에서 웰컴 트로피컬 칵테일을 2잔 제공한다. 특히 서울 호텔중에서는 최초로 매주 금요일에 한해 밤 9시 30분까지 야외 수영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풀사이드 바에서 꼬치와 소시지 및 야채 등을 구워주는 미니 바비큐(19시~21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도 있다. 가격은 36만원.

유아용 풀, 선탠 에어리어, 카페테리아 등을 갖추고 있는 야외 수영장은 특히 가족단위의 신라호텔 서머패키지 고객들에게 매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는 3개의 특1급 호텔 중에서도 넓고 쾌적한 유아용 풀과 특히 넓은 선탠 에어리어를 자랑한다. 더구나 우천에 대비한 체온조절용 자쿠지 설비와 온수가 공급되는 유아용풀 설비를 갖추어 우천시에도 이용이 가능한 전천후 수영장이다. 그리고 남프랑스 풍의 아름다운 파라솔과 젊은 연인들을 위한 아베크용 선탠 베드가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수영장 옆에 쾌적한 삼림욕장을 조성하여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야외수영장 외에 최첨단 운동기구와 전문 트레이너를 갖춘 피트니스 클럽과 세계적인 명성의 겔랑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최근 로비, 전 레스토랑과 바 등에 걸쳐 리노베이션을 마친 서울신라호텔은 모던함을 갖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호텔로 다시 태어났다. 럭셔리한 분위기, 신선한 요리, 편리한 쇼핑, 세심한 서비스 등과 함께 여름 휴가의 감동을 더할 수 있을 것이다.

*문의 및 예약 : 02-2230-3310, www.shilla.net



웹사이트: http://www.shilla.net

연락처

이주희 02-2230-34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