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동차공학회, 자동차부품업체 대표들과 간담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자동차공학을 대표하는 비영리 학술기관인 한국자동차공학회 (회장 이현순[李賢淳])에서는 2006 춘계학술대회 기간 중인 6월 23일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법인회원사 대표 및 연구소장 들과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학회 법인회원사인 자동차부품업체의 대표이사와 연구소장 등 40개사 50여명이 참석하며, 학회장인 현대ㆍ기아자동차 연구개발총괄본부 사장 이현순 박사로부터 “자동차 산업 동향과 미래 기술 개발 현황 - 현대·기아자동차를 중심으로”의 특별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이는 자동차 부품업체 대표들이 겪고 있는 최신 국내외 자동차 기술동향에 대한 정보입수와 자동차 기술발전에 따른 기술력확보, 그리고 이를 극복하는 방안 등에 대하여 자동차산업체 경영진과 자동차 공학 및 기술 분야 책임자들이 모여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우리나라 자동차 기술 경쟁력 강화 및 환경과 안전, ITS, 텔레매틱스, 카메카트로닉스 분야를 중심으로 급변하고 있는 자동차 기술분야에 대한 업계의 기술적 대처방안 협의가 예상된다.

웹사이트: http://www.ksae.org

연락처

한국자동차공학회 김은태 사무국장 02-564-3971

이 보도자료는 한국자동차공학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