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내추럴 섹시 스킨 탠닝 오일 SPF8’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 (대표 정운호, www.thefaceshop.com)은 자연스러운 태닝 효과와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는 스프레이타입 태닝 오일인 ‘내추럴 섹시 스킨 탠닝 오일 SPF8’ (150ml / 7,700원)을 출시했다.

‘내추럴 섹시 스킨 탠닝 오일 SPF8’은 올리브 오일과 필수 지방산인 리놀렌산이 풍부한 쿠쿠이넛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를 고르고 자연스럽게 태워줄 뿐 아니라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기능성 화장품인 ‘내추럴 섹시 스킨 탠닝 오일 SPF8’은 특히 피부암과 화상을 일으키는 자외선 B를 차단해 심한 피부 손상이나 트러블을 줄여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바를 필요가 없어 한번에 간편하고 얼룩 없이 깔끔하게 피부를 태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더페이스샵 상품본부 조윤행 이사는 “그동안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태닝 오일은 고가 제품이 주류였으나 더페이스샵이 새 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소비자가 부담 없이 태닝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제품이 올 여름 건강하고 섹시한 피부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내추럴 섹시 스킨 탠닝 오일 SPF8’은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얇고 고르게 피부에 도포되어 끈적임이나 부담감이 없다.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더페이스샵 홍보팀 김미연 차장/김남희 대리 02-2087-6582, 011-9731-19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