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무상 비포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6-06-20 09:16
서울--(뉴스와이어)--가스기구의 명가에서 토털 리빙 시스템 제공업체로 거듭나고 있는 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보일러를 사용하지 않는 여름철 동안 소비자의 보일러를 미리 점검하는 ‘비포 서비스’ (Before Service, 이하 B/S)를 본격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린나이 오래오래 보일러 B/S 페스티발’ 은 본격적인 보일러 사용이 시작되기 전 보일러를 점검, 수리하는 린나이코리아의 대 고객 서비스. 미리 보일러 점검, 관리함으로써 통해 동절기 보일러 사용시 발생 할 수 있는 고객의 불편함을 없앴다.

오는 9월까지 실시되는 ‘린나이 오래오래 보일러 B/S 페스티발’은 가스보일러가 10년 이상 설치된 아파트 거주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린나이코리아는 보일러의 수명과 안전성 확인 등의 사전 점검을 실시하며, 만원 이상의 부품이 사용될 경우에만 부품비를 받는 무상 수리를 하고 있다.

또한 린나이코리아는 B/S와 함께 점검 보일러가 교체시기가 되었을 경우, 보일러를 최대 5만원까지 할인하는 보상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B/S를 신청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보일러뿐 아니라 가스레인지와 비데, 냉온정수기, 연수기, 공기청정기,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등 일부 생활가전 제품의 할인 판매도 실시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 마케팅팀 오효석 과장은 “본격적인 보일러 사용이 시작되기 전, 사전 점검을 통해 고객이 동절기에 불편함 없이 보일러를 사용 할 수 있도록 B/S를 실시하고 있다”며 “린나이코리아는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자체 A/S 조직을 운영, 전국 34개 고객서비스 센터에 500여명의 정예 요원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일러에 관한 모든 상담을 해주는 보일러 관련 통합 콜센터 1644-3651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린나이 오래오래 보일러 B/S Festival’은 린나이코리아 전국 지사 관할의 대리점에서 선정한 아파트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홍보대행 :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