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기분존-영화‘강적’, 제휴마케팅 실시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06-06-20 10:36
서울--(뉴스와이어)--LG텔레콤(대표 南 鏞 / www.lgtelecom.com)은 영화투자배급사 쇼이스트㈜와 제휴, 기분존(Zone)의 속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강적’이라는 영화 컨셉을 활용한 패러디 포스터 및 예고편 동영상을 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영화 ‘강적’ 은 6월 22일에 개봉되는 박중훈, 천정명의 대결구도를 그린 액션영화로 현재 예매순위 1위에 랭크(티켓링크 6월 19일 기준)되어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LG텔레콤은 패러디 포스터와 예고편 동영상 제작은 물론 단기간에 홍보가 집중되는 영화 온라인 채널의 특성을 살린 기분존 메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특히 강적 패러디 동영상을 보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기분존(Zone) 전용휴대폰, 강적 영화예매권 500매, 시사회 1,000석, 영화소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영화 관람 후 티켓을 소지 하고 폰앤펀(Phone&fun) 매장에 방문하면 디카/폰카 사진을 무료(500~1,000원상당)로 인화해 준다.

이외에도 신문/잡지 광고, 영화 팜플렛 등 영화 인쇄매체에 기분존(Zone)을 함께 노출할 예정이며, 신촌 및 종로에 위치한 폰앤펀(Phone&fun) 매장에 현수막 및 래핑(Wrapping)광고도 진행한다.

화제의 동영상 및 포스터를 보거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 및 영화 ‘강적’ 홈페이지(www.vs2006.co.kr)를 방문하면 된다.

실제로, 영화 예고편을 패러디한 동영상은 네티즌에게 자발적으로 구전되어 네이버, 다음 등 포털 사이트 내 인기 동영상 순위 상위에 랭크 되었으며,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에 링크된 동영상은 1주일간 방문자수가 5만명이 넘을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LG텔레콤과 쇼이스트 측은 영화의 컨셉과 연계, ‘집전화가 기분존이라는 강적을 만났다’ 라는 패러디 포스터 및 예고편 동영상에 대해서 “고객들이 일방향적인 기존 광고와는 차별화 된 새롭고, 재미있는 광고로 인식하고 있다”고 제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기분존(Zone)은 유선전화로 전화를 걸 경우 1시간에 780원(39원/3분) 이라는 유선전화 수준의 파격적인 요금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6만 여명(6/19기준)의 가입자를 확보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LG텔레콤 홍보팀 윤혜진 대리 02-2005-77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