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학, 부산·울산지역 CEO경영혁신 아카데미 교육기관 선정
19일 부산·울산지방 중소기업청으로부터 CEO경영혁신 아카데미 교육기관으로 선정된 경남정보대학은 오는 7월부터 일반과정 및 혁신체험과정을 개설하고 총 100명의 지역 CEO를 대상으로 강의를 펼친다.
CEO 및 임직원 70명을 대상으로 개설하는 일반과정은 △중소기업 지원시책 △이노비즈 기업의 인증절차와 성공사례 △경영혁신을 문제해결과 전략적 의사결정 등의 교육과정으로 구성되며 황성환 산업자원부 품질혁신 클러스터 전문위원 등 유명강사 6명이 참여한다.
또한, 혁신체험과정은 수강생 30명을 대상으로 우수 경영혁신 기업을 직접 방문하여 경영과 관련된 분임 토의나 경영게임을 통해 쉽게 경영혁신에 접근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경남정보대학은 이번 교육기관에 선정됨에 따라 부산·울산지방 중소기업청으로부터 2천 5백만원의 지원금을 받는다.
경남정보대학 장제원 수석부학장은 “대학 및 외부의 전문 인력을 활용한 중소기업의 기술능력 향상과 무역·마케팅 및 기술의 고급인력 양성이야말로 지역경제 발전에 밑거름”이라고 말하며 “지역유일 산학협력 중심전문대학에 걸맞게 지역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정보대학은 △장애인 창업스쿨 △CEO를 위한 자금 조달 전략 △지역산업체 종사자를 위한 초청강연회 △중소기업 e-CEO 정보화 교육 △산업체 재직자교육 등 다양한 지역 중소기업 발전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진행해왔다.
웹사이트: http://www.kit.ac.kr
연락처
기획홍보팀장 편도삼(051-320-1351)
-
2007년 4월 27일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