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초콜릿Ⅱ 스페셜 에디션’ 출시
세련되고 품격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초콜릿Ⅱ’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000대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초콜릿Ⅱ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초콜릿Ⅱ의 플레이트 부분에 14K골드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특히 ‘초콜릿Ⅱ 스페셜 에디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골드플레이트 부분에 영문이름 또는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인그레이빙(Engraving)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자신만의 독특한 감성을 담고자 하는 고객에게 업그레이드된 소장 가치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이번 ‘초콜릿Ⅱ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특별 주문제작된 명품브랜드 에스티듀퐁(S.T.Dupont) 가죽 파우치를 제공해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한다.
‘초콜릿Ⅱ 스페셜 에디션’은 SKT와 KTF용으로 판매되며 이번 주부터 7월 2일까지 2주간 싸이언 초콜릿Ⅱ 이벤트 홈페이지(www.cyon.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LG전자는 이벤트 홈페이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초콜릿Ⅱ의 플레이트에 새기고 싶은 문구를 응모하는 ‘초콜릿Ⅱ 내이름 새기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2대의 ‘초콜릿Ⅱ’를 증정한다.
LG전자의 ‘초콜릿Ⅱ 스페셜 에디션’이 연인간의 프로포즈 등 특별한 날, 소중한 상대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기는 선물로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장 조성하(趙星河) 상무는 “이번 ‘초콜릿Ⅱ 스페셜 에디션’은 희소가치와 명품이 지닌 고급스러움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휴대폰”이라며, “LG전자는 소비자들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휴대폰 시장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MC사업본부 및 PC 홍보업무 김형종 과장 02-3777-3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