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제3회 고객사IT무상점검서비스캠페인’ 개최
‘고객사IT무상점검서비스캠페인’은 다우기술이 고객만족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4년부터 시행해온 서비스프로그램의 하나로서, 유지보수계약을 통해 유료로 제공되던 기술지원서비스를 7월 한달간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캠페인을 통해 시스템 진단 및 설치점검, 장애사전진단 및 문제해결, 관리자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하계휴가철을 맞아 IT운영상태를 사전점검하여 장애요인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비스하는 대상제품은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소프트웨어(썬자바시스템) 및 하드웨어, IBM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비넷 포탈 및 CMS, 시트릭스 엑세스 스위트, VMware ESX서버, 위니피메일, SL-GMS, EMC,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 퀀텀 등으로 다우기술 전 제품에 걸쳐 진행된다.
다우기술은 지난해까지 캠페인을 통해 100여개 고객사에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고객사의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는 대상제품을 더욱 확대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서비스신청은 대상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다우기술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문의는 서비스센터(02-3450-4624)로 문의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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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사업부 마케팅팀 정혁남 과장 02-3450-4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