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제3회 고객사IT무상점검서비스캠페인’ 개최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6-06-20 11:58
서울--(뉴스와이어)--IT솔루션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이사 최헌규 www.daou.co.kr)은 ‘제3회 고객사 IT무상점검서비스 캠페인’을 개최한다.

‘고객사IT무상점검서비스캠페인’은 다우기술이 고객만족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2004년부터 시행해온 서비스프로그램의 하나로서, 유지보수계약을 통해 유료로 제공되던 기술지원서비스를 7월 한달간 무상으로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고객은 캠페인을 통해 시스템 진단 및 설치점검, 장애사전진단 및 문제해결, 관리자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하계휴가철을 맞아 IT운영상태를 사전점검하여 장애요인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비스하는 대상제품은 썬마이크로시스템즈 소프트웨어(썬자바시스템) 및 하드웨어, IBM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비넷 포탈 및 CMS, 시트릭스 엑세스 스위트, VMware ESX서버, 위니피메일, SL-GMS, EMC,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 퀀텀 등으로 다우기술 전 제품에 걸쳐 진행된다.

다우기술은 지난해까지 캠페인을 통해 100여개 고객사에 무상점검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고객사의 높은 호응을 얻어 올해는 대상제품을 더욱 확대하여 시행할 예정이다.

서비스신청은 대상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다우기술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신청문의는 서비스센터(02-3450-4624)로 문의할 수 있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전략사업부 마케팅팀 정혁남 과장 02-3450-4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