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네트 최대주주 및 경영진, 지분확대
시스네트('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로 사명변경 예정)는 최근 증권선물거래소에서 가진 투자설명회(IR)에서 최대주주와 경영진이 책임 경영과 주가 안정을 위해 회사 주식의 지속적인 매집을 통한 지분확대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최대주주인 ATG(어드밴스트테크놀로지벤처스)는 주식 보유량 확대와 함께 개인 대주주로부터 의결권을 위임받는 등 지분구조 변경을 통해 주주들의 가치를 제고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의 최대주주와 경영진들은 안정적인 지분 확보와 함께 통합결제전문회사로의 사업전문화 강화와 중국 등 해외 통합결제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사업시너지 확보차원에서 기존 결제사업 파트너인 인터넷 포털, 이메켓플레이스, 인터넷쇼핑 업체 외에, 게임 등 컨텐츠 업체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추진 중이며, 해외시장 진출 등과 관련해 가시적인 성과가 곧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대주주와 경영진의 장내 매수 이후 시스네트의 주가는 7일 연속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NHN한국사이버결제 개요
한국사이버결제(KCP) 사업분야는 전자결제대행서비스(PG), 온라인/오프라인 VAN서비스이다. 주요주주는 비씨카드, 국민은행, 외환은행, LG카드, 마스터카드코리아로 구성되어 있으며, 옥션, G마켓, 디앤샵, 여인닷컴 등 국내 인터넷쇼핑몰 신용카드 거래의 약 50%를 중계하는 온라인 VAN서비스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cp.co.kr
연락처
시스네트 경영관리팀 김정일 대리 02-2108-10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NHN한국사이버결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