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네트 최대주주 및 경영진, 지분확대

뉴스 제공
NHN한국사이버결제 코스닥 060250
2006-06-20 12:38
서울--(뉴스와이어)--전자결제 및 온·오프라인 부가통신망 전문업체 시스네트(대표 송윤호 www.kcp.co.kr)는 최근 최대주주 및 경영진들이 회사주식을 추가 매집 했음을 공시를 통해 밝혔다.

시스네트('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로 사명변경 예정)는 최근 증권선물거래소에서 가진 투자설명회(IR)에서 최대주주와 경영진이 책임 경영과 주가 안정을 위해 회사 주식의 지속적인 매집을 통한 지분확대 계획을 밝힌 바 있으며, 최대주주인 ATG(어드밴스트테크놀로지벤처스)는 주식 보유량 확대와 함께 개인 대주주로부터 의결권을 위임받는 등 지분구조 변경을 통해 주주들의 가치를 제고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의 최대주주와 경영진들은 안정적인 지분 확보와 함께 통합결제전문회사로의 사업전문화 강화와 중국 등 해외 통합결제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사업시너지 확보차원에서 기존 결제사업 파트너인 인터넷 포털, 이메켓플레이스, 인터넷쇼핑 업체 외에, 게임 등 컨텐츠 업체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추진 중이며, 해외시장 진출 등과 관련해 가시적인 성과가 곧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대주주와 경영진의 장내 매수 이후 시스네트의 주가는 7일 연속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NHN한국사이버결제 개요
한국사이버결제(KCP) 사업분야는 전자결제대행서비스(PG), 온라인/오프라인 VAN서비스이다. 주요주주는 비씨카드, 국민은행, 외환은행, LG카드, 마스터카드코리아로 구성되어 있으며, 옥션, G마켓, 디앤샵, 여인닷컴 등 국내 인터넷쇼핑몰 신용카드 거래의 약 50%를 중계하는 온라인 VAN서비스 1위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cp.co.kr

연락처

시스네트 경영관리팀 김정일 대리 02-2108-10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