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머큐리의 애플리케이션 구축 솔루션 사용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기술 최적화 (BTO: Business Technology Optimization)부문의 선두주자인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www.mercury.com/kr 대표 손부한, 이하 머큐리)는 오라클의 퍼포먼스 그룹이 머큐리 퀄러티 센터(Mercury Quality Center)와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Mercury Performance Center)가 포함된 머큐리의 애플리케이션 구축 관련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오라클 퍼포먼스 그룹은 오라클 전체의 벤치마크나 제품 성능 기획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그룹으로서, 머큐리 애플리케이션 구축 솔루션을 활용해 오라클 데이타베이스,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 오라클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한 모든 오라클 제품의 내부 부하테스트, 튜닝 및 용량기획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라클의 부사장 겸 서버 응용 테크놀로지 담당의 리차드 사월(Richard Sarwal)은 “오라클은 머큐리가 애플리케이션 구축 분야의 선도기업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으며, 다수의 오라클 고객은 보다 효율적인 제품 활용을 위해 머큐리 BTO 소프트웨어를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라며 “현재 오라클은 비즈니스 목적에 따라 오라클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도록 머큐리 퀄러티 센터와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양사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머큐리와 꾸준히 협업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의 손부한 사장은“오라클의 내부 개발팀을 위해서 머큐리의 제품이 선택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머큐리는 오라클의 고객들이 프로젝트 리스크를 관리하고, 테스트 절차를 간소화 하며, 성능과 유용성과 관련된 업무를 파악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또한 사용자들이 오라클을 사용함에 있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꾸준히 지원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웹사이트: http://www.mercury.com

연락처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김인선 과장 6001-7932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정민 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