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조이넷 ‘특종 파파라치’ KTF통해 서비스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경범죄 나한테 맡겨봐~’

모바일 게임업체 엠조이넷(대표:강신혁, www.mjoynet.com)은 ‘특종 파파라치’를 21일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특종 파파라치’는 지난 6월 1일 SKT를 통해 출시된 지 10일만에 2만 명이 다운로드 받을 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무단횡단, 쓰레기투기, 노상방뇨 등 경범죄 현장들을 게임 소재로 사용하여 스스로 파파라치가 되어 사진을 찍는 재미를 주었다. 게임의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그림 찾기, 순간포착, 그림맞추기 등의 미니게임들이 등장하며, 이것을 깨면 아이템이 주어진다.

‘특종 파파라치’는 경범죄 현장을 빠르게 포착하는 순발력과 함께 실수를 최대한 줄여야 하며, 재산을 잘 관리해야 하는 경영능력이 요구된다. 9가지의 다양한 경범죄 동작을 사진으로 순간 포착하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타이쿤적인 요소가 함께 병행된다.

또한, 게임의 점수가 그대로 반영된 랭킹 시스템을 도입하여, 유저들간의 순위 경쟁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종 파파라치’는 모바일로 즐기기 전에 미리 플래시게임으로 맛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디지털카메라, PSP, 전자사전, XBOX, 게임선물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플래시 게임 후 덧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게임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경로는 다음과 같으며, 다운로드 요금은 2,500원이다.
567#5+매직엔>특종 파파라치
멀티팩접속>자료실>게임>새로나온게임>특종 파파라치
멀티팩접속>자료실>게임>슈팅/액션/아케이드>아케이드 게임>특종 파파라치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조이넷 홈페이지(www.mjoynet.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엠조이넷 개요
주식회사 엠조이넷은 무선과 유선을 연계한 포탈 게임 회사로 성장하고자 하며 해외 및 국내의 규모있는 온라인과 패키지 게임업체들과 독점계약을 체결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럽의 보다폰과 독일, 오스트리아의 T-mobile 외 유럽의 다수 업체와 아시아 지역에도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좋은 게임으로 보답하겠으니 많은 관심바랍니다.

웹사이트: http://www.mjoynet.com

연락처

(주)엠조이넷 마케팅팀 김미진, 02-3486-3910, 011-9172-136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