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과 스타의 짜릿한 만남 - ‘StarStar 777’ 첫 방송 시작
게임전문채널 온게임넷은 6월 21일부터 특정 인기 스타를 밀착 취재하며, 그의 생활상 속에서 모바일 게임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나가는 모습을 담은 'StarStar 777' 프로그램을 방영한다.
첫 회를 장식할 스타로 개성만점의 리포터에서 MC, 가수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치는 인기 방송인 '쉐키루 붐'이 선정되었다. '쉐키루 붐'은 앞으로 한 달간 모바일 액션 게임 '슈퍼액션 히어로'를 가지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모바일 게임 고수의 길에 도전하게 된다.
'슈퍼액션 히어로'는 모바일 게임 전문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의 최신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연상시키는 경쾌하고 코믹한 그래픽에 박력있는 액션이 특징이다. 게임 오픈 2주 만에 15만여 명이 다운로드 받는 등 SK텔레콤과 KTF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첫 날 주어지는 입문 미션은 '[느껴줘]를 클리어 하라', '슈퍼히어로의 동작을 마스터하라' 등으로, 하루 일과를 따라다니며 쉬지않고 문자로 지시가 내려진다. 큰 소리치며 게임을 시작하지만 곧 좌절하는 '쉐키루 붐', 이제 막 시작한 초보액션 히어로 '쉐키루 붐'의 '슈퍼액션 히어로'로의 도전의 길은 험란하기만 하다.
모바일 게임은 이제 전체 매출 2천억 원을 넘어서고, 인기 게임은 100~200만 개가 팔려나가는 주요 게임 시장 중 하나로 성장했다. 이번 'StarStar 777' 프로그램 역시 이런 모바일 게임의 대중적인 성장을 반증하는 것으로, 시장 확대에 견인 역할도 함께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게임넷에서는 컴투스와 함께 모바일 전문 게임리그를 운영하는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으로 모바일 게임을 다루어 온 바 있다. 'StarStar 777'은 이후로도 매달 인기 스타를 선정해, 다양한 모바일 게임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StarStar 777' 6월 21일부터 온게임넷을 통해 매일 방영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투스 개요
컴투스는 1998년에 설립되어 2000년 세계 최초로 휴대폰용 자바 게임을 개발하고, 현재 스마트폰 게임을 통해 전세계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 게임 기업이다. 미국, 일본, 중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으며, 2007년 7월 6일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으로는 최초로 코스닥(078340)에 상장했다. 현재 애플 앱스토어,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등 글로벌 오픈마켓을 통해 세계 90여 개 국가에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T스토어, 올레마켓, U+마켓을 통해 40여 개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게임으로는 '슬라이스 잇!', ‘홈런배틀2’, ‘미니게임천국5’, ‘액션퍼즐패밀리4’, ‘슈퍼액션히어로5’, ‘컴투스프로야구2012’ 등이 있고, PC온라인 게임도 개발해 온라인 골프 게임 '골프스타'를 서비스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2us.com
연락처
컴투스 홍보팀 박성진 과장, 02-6292-6069 / 016-555-3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