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토, 中 광동모바일TV 에 CAS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TV, IPTV, 모바일 네트워크를 위한 콘텐츠 보호 솔루션 선도 기업인 이데토코리아(대표:우병기)는 자사의 모바일 TV용 CAS (Conditional Access Solution, 콘텐츠보호솔루션)를 중국 광동 모바일 TV(Guandong Mobile TV Media Co., Ltd.)의 지상파 DMB 시험 방송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데토는 아시아 최초로 지상파 DMB 모바일 TV 네트워크를 위한 CAS를 제공, 중국 모바일 TV 산업 발전의 초석을 마련했다.

광동 모바일 TV는 모바일 TV콘텐츠 보호를 위한 이데토의 세계 최초 솔루션을 통해 승인되지 않은 접근으로부터 모바일 TV 콘텐츠를 보호할 수 있게 됐다.

광동 모바일 TV는 중국 방송관련 정부 기구인 SARFT로부터 지상파 DMB서비스를 위한 시험방송 허가권을 획득한 최초 방송사업자 중의 하나다. 광동 지역은 중국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시장으로서 중국 내 총 모바일 인구의 1/6인 5,500만 명 이상의 모바일 가입자를 확보하며 중국 최대 모바일 수요처로 떠오르고 있다.

광동 모바일TV는 앞으로 지상파 DMB 방송을 8곳의 전송 지역이 있는 주장강(Pearl River) 삼각주 지역에 송출할 계획이다. 또한 광동 모바일 TV 는 삼성 등 시장을 선도하는 단말기 업체들의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비디오와 오디오 채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2007년 말까지 중국 전역으로 지상파 DMB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광동 모바일 TV는 중국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제품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중국 모바일 디바이스와 차량용 디바이스, 노트북, USB,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등의 제품을 통해서도 방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데토코리아 우병기 지사장은 “이데토는 아시아 최초로 지상파 DMB 방송에 콘텐츠 보호 솔루션을 제공했고 이는 중국의 모바일 TV 산업 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이로써 업계를 선도하는 이데토의 입지와 입증된 기술력, 제품의 통합성, 기술 서비스 지원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데토의 뛰어난 기술력과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는 싱가포르 엑스포 센터에서 2006년 6월 20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되는 2006 브로드캐스트 아시아(BroadcastAsia 2006)와 2006커뮤닉아시아(CommunicAsia 2006) 에서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이데토 개요
Irdeto는 디지털 플랫폼 사이버 보안 분야의 선두 기업으로, 안전하고 연결된 미래를 위해 혁신하는 기업들을 지원하고 있다. 보안 분야에서 50년 넘게 전문성을 쌓은 Irdeto의 서비스와 솔루션은 수익을 보호하고, 성장을 실현하며, 영상 엔터테인먼트와 비디오 게임 및 수송, 건강, 인프라 등 연관 산업 분야에서 사이버 범죄에 맞서 싸운다. 전 세계에 팀을 갖춘 Irdeto의 최대 자산은 직원들이며, 모두가 동등하게 혁신을 추진하고 Irdeto의 성공을 지원할 기회를 가진 포용적인 업무 환경을 통해 다양성을 존중하고 있다. Irdeto는 누구나 걱정 없이 연결될 수 있는 안전한 세상을 위한 최상의 보안 파트너이다.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irdeto.com

연락처

이데토코리아 김지윤 과장 02-2015-2513 016-296-7575 이메일 보내기
브라이먼커뮤니케이션스 장예진 02-587-3922 011-9708-11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