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사이좋은세상 일촌봉사단과 함께 초등학교 새 단장 도와

서울--(뉴스와이어)--싸이월드의 온라인 사회공익 공간 '사이좋은세상(cytogether.cyworld.com)'이 21일 메가톤급 인기를 얻고 있는 13인조 남성 그룹 ‘슈퍼주니어’와 함께 어린이들의 꿈을 키워줄 특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국립공원 안에 위치한 북한산 초등학교를 환경친화적으로 꾸미는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로 마련된 이 날 행사에서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싸이월드 사이좋은세상 일촌봉사단, 이 학교에 재학중인 200여명의 초등학생들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작고 아담한 학교 건물의 측벽을 화사하게 변신시킬 대형 걸개그림을 그렸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또 학교 건물에 본격적으로 벽화를 그리기 위한 봉사활동 후원금 모금을 위해 티셔츠에 직접 핸드프린팅과 사인을 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티셔츠는 이번 행사를 공동 진행한 문화환경공간 연구단체 ‘문화우리’ 미니홈피(http://town.cyworld.com/culturec)에서 경매 등의 방식으로 판매되며, 수익금은 추후 벽화그리기 등 봉사 프로그램을 위한 후원금으로 적립된다.

오늘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슈퍼주니어의 멤버 중 ‘예성’은 “오랜만에 초등학교에 와서 어린 학생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니 동심의 세계로 돌아온 것 같아 좋다. 특히 이런 뜻 깊은 자원봉사를 아이들과 함께 하니 매우 좋다.”며 소감을 밝혔다.

일촌봉사단 대학생 홍수용(19)씨는 “방학을 뜻 깊게 보내기 위해 일촌봉사단에 참가했다.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던 봉사활동이었는데 슈퍼주니어와 함께 하니 재미있었다.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고, 북한산 초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송연수 어린이는 “멋진 슈퍼주니어 오빠들과 함께 그림을 그려서 정말 좋았다. 특히 오빠들이 재미있어서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었다.”고 말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즐거운 봉사활동의 의미를 전했다.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 Communications 홍보담당 명성남 과장 360-5330 신희정 과장 360-5331
PR GATE 이선민 대리 792-263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