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하나포스 품질평가단’ 모집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대표: 박병무, www.hanaro.com)은 22일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hanafos)>의 품질 향상 및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고객이 직접 인터넷 품질 상태를 점검하고 개선안을 제시하는 <하나포스 품질평가단>을 다음달 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나포스 품질평가단>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의 품질을 직접 모니터링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01년부터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제도로, 올해 초 500명의 1기 고객 평가단 선발에 이어 이번에 2기 평가단 50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평가단은 클릭 한번으로 인터넷 상·하향 속도를 테스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활용해 7월부터 오는 12월까지 6개월 동안 주기적으로 <하나포스>의 품질상태를 모니터링해 서비스 개선사항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출하게 된다.

평가단에게는 6개월간 매월 초고속인터넷 기본요금 50% 감면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자 포상 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이 지급된다.

<하나포스 품질평가단>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2일까지 하나로텔레콤 속도측정 사이트(myspeed.hanaro.com)에 접속하여 5회 이상 품질측정을 실시한 후 간략한 인적사항 등을 입력하면 된다.

하나로텔레콤 기술본부장 김진하 부사장은 “<하나포스 품질평가단>의 운영을 통해 품질측정결과를 수집하고, 이를 통해 고객불만 및 제안사항 등 각종 데이터들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있다”면서 “품질평가단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품질개선 및 대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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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레콤 PR팀 신동석 02-6266-4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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