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 쇼핑룸 공개

뉴스 제공
그라비티
2006-06-22 10:5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온라인 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류일영, www.gravity.co.kr)는 ㈜손노리(대표 이원술, www.sonnori.co.kr)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가 다양한 캐릭터 의상 및 액세서리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룸을 공개한다고 금일 밝혔다.

스타이리아(www.stylia.com) 쇼핑룸은 캐주얼, 스포츠, 액티브 등 각기 다른 콘셉의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캐릭터의 의상, 선글라스, 신발, 모자 등 118가지 다양한 의상 및 액세서리 아이템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쇼핑룸 공개를 기념해 6월 22일부터 27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스타이리아 캐시인 10만 볼트씩을 지급해, 쇼핑룸에 진열된 아이템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 27일 오전 9시부터 지급된 볼트 및 구매 의상이 초기화 된다.

또한 스타이리아는 27일부터 기존 미로와 미루 등 2종의 캐릭터에서 아루와 아로 캐릭터를 추가해 총 4종의 캐릭터를 갖출 계획이다. 스타이리아의 캐릭터는 각 게임의 레벨과 경험치 등의 데이터를 공유하는 메모리 카드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해나갈 수 있는 매력을 지니고 있다.

스타이리아는 추후 더욱 다채로운 아이템과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함으로 갈수록 다양해지는 유저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캐주얼 게임 포털 스타이리아는 현재 러브 액션 테니스게임 ‘러브포티’와 캐주얼 액션 게임 ‘전파소년단’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연내에 5개의 캐주얼 게임을 추가로 공개함으로 총 7개의 게임 라인업을 갖추게 된다.

웹사이트: http://www.gravity.co.kr

연락처

그라비티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