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우리은행과 전략적 제휴 체결...‘대교패밀리카드’ 대교 전 구성원 대상으로 발급

뉴스 제공
대교 코스피 019680
2006-06-22 14:38
서울--(뉴스와이어)--교육업계 선두기업인 대교(회장 송자)와 우리은행(행장 황영기)은 22일 대교 본사에서 양사간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향후 다양한 협력 관계를 유지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제휴는 국내 교육과 금융을 선도하는 회사가 만나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한 신규 고객(회원) 창출로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상호 윈윈(win-win) 제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양사는 전략적 제휴를 바탕으로 제휴카드 및 예적금 상품개발, 고객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 진행 등 사업 영역 전반에 걸쳐 협력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양사는 제휴 첫 사업으로 오는 7월부터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대교패밀리카드’를 설계하여 대교 전 구성원 2만명을 대상으로 발급 하기로 합의했다.

대교패밀리카드는 우리은행에서 초우량 기업을 선별하여 업무제후 후 회사별로 전용 디자인해 발급하는 카드로 대교 구성원에 대해 우리은행 직원에 준하는 최상급 카드 부가서비스를 제공한다.


대교 개요
대교는 오늘의 가능성을 내일의 현실로 만드는 교육 기업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배움을 통해 자신의 가능성을 실현하는 곳인 세상에서 가장 큰 학교다. 대교는 눈높이 철학으로 21세기 세계화, 다원화한 사회 구조에 맞는 교육을 지향하며, 원대하고 더 큰 미래를 향해 나가고 있다. △다양한 교육 콘텐츠 개발 △평생 교육 서비스 기반 조성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환경 조성 등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글로벌 교육 서비스 기업으로 나가려는 국내 대표 교육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daekyo.co.kr

연락처

전략기획팀 과장 이병상, 대리 김봉환
(02)829-0614, 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