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월드컵식 프러포즈 멘트

뉴스 제공
비에나래
2006-06-23 09:30
서울--(뉴스와이어)--세상은 모두 월드컵으로 통한다. 직장 동료간의 대화는 물론 업무상 전화에도 토픽은 단연 월드컵이다. 거리는 온통 붉은 색으로 물들었고, 신문, TV 등 각종 매스컴은 월드컵으로 뒤범벅이 돼 있다. 그리고 대~한민국은 만인의 공통어. 보고 듣고 말하고 느끼는 것이 오로지 월드컵으로 통하는 이 시기에 결혼을 앞둔 싱글들의 생활에는 어떤 변화가 왔을까?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대표 손 동규 : www.bien.co.kr)가 미혼남녀들에게서 나타나는 월드컵 신드롬 현상을 조사·발표하여 세간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선 비에나래 커플매니저들이 선정한 ‘최고의 월드컵식 프러포즈 멘트’를 소개하면;
1. 다음 월드컵 때는 우리 아기와 함께 응원하자~~응!
2. 내가 득점을 많이 할테니 자기는 관리 잘해야 돼~~응!
3. 우리도 이제 빨리 골인해야지, 그지~~ㅇㅇ!
4. 우리 아기 출산하면 골 세리머니 어떻게 할까~~ ??
5. (저 선수들 늘 붙어 다니네) 자기야, 좋으나 싫으나 평생 내 곁에 있어줄 거지~~응!

다음은 월드컵 기간 동안 짝이 없는 솔로들의 생활 패턴 상
특징(상담회원 422명 : 남녀 각 211명)

1. 같이 응원하게 좋은 사람 좀 빨리 부탁해요(조르기 족 : 126명)
2. 축구에 빠져서 맞선은 관심 밖이네요(탈솔로 SOS족 : 86명)
3. TV가 가장 좋은 애인(자위족 : 75명)
4. 거리의 운집한 인파가 모두 나의 애인(착각파 : 57명)
5. 거리 응원하며 옆의 이성을 내 애인인양 슬쩍~~(엉금슬쩍 족 : 43명)

교제 커플들의 웃고 울리는 사연들(450커플)
1. 저 때는 제한테 패스해서 슛을 날려야 하는데...(훈수 형 : 141)
2. 슛 골인 골인...!! 자기야 너무 잘한다...으응(스킨십 형 : 93)
3. 신난다! 오늘은 자기 원하는 거 다해줄게....^*^(진도 나가기 형 : 69)
4. 자기는 여태 이 나이까지 뭐했어(핀잔 형 : 53)
5. 저 선수는 축구도 세계 정상급에 인물도 저렇게 핸섬한데 자기는 뭐 한 가지...(비교 형 : 37)

이 조사를 실시한 비에나래 매칭센터의 정은미 선임 매니저는 “결혼을 앞둔 미혼들은 아무래도 정서적으로 다소 불안한 경향이 있는데 월드컵 등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감정 변화도 심한 편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비에나래 개요
비에나래는 1999년도에 설립된 선발 메이저 결혼정보회사다. '행복한 커플로 가득한 활기찬 사회 건설'을 기치로 맞춤 배우자 서비스에 매진하고 있다. 허위 프로필 제공이나 횟수 때우기 식 소개, 등록 전과 후가 다른 이중적 행태를 철저히 배척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제정, 권고한 표준 약관을 그대로 사용해 모범적이고 선도적인 영업을 추구한다. 각종 언론 매체나 공공기관에서 최우수 추천업체로 빈번히 선정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en.co.kr

연락처

결혼정보회사 비에나래 홍보팀 최슬기
02-583-3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