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해외 응원단에 무료 응원 도구 배포

뉴스 제공
넥슨
2006-06-23 14:03
서울--(뉴스와이어)--해외에서도 월드컵 승리를 기원하는 빨간 장갑이 물결친다.

즐거운 월드컵 응원을 지원하기 위해 앞장 선 넥슨(대표 김정주)이 독일, 미국 등 해외의 월드컵 응원단에게 무료로 응원 도구를 배포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업명을 제외한 채 순수하게 거리 응원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된 이번 넥슨의 월드컵 프로모션은 상업성을 배제한 차별화된 접근으로 많은 매체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지난 6월에 진행된 평가전을 시작으로 넥슨이 무료로 월드컵 응원 도구를 배포한다는 소식을 들은 여러 단체들은 넥슨에 응원 도구 지원 요청을 하였으며, 넥슨은 국내뿐 아니라 독일 한인회, LA 한인들에게도 응원 도구를 전달 하였다. 이를 통해 지난 토고전과 프랑스전 당시 독일 월드컵 경기장 및 세계 주요 도시 곳곳에서 빨간 장갑을 든 관람객들을 볼 수 있었다.

TV 뉴스 등을 통해 해외 주요 거리의 한국인 응원 모습에서는 넥슨이 응원 도구를 지원한 독일 및 미국 LA 뿐 아니라 뉴욕 맨하튼 등 여러 곳에서 카트 풍선 장갑을 높이 든 한국 응원단의 모습이 보여 시민들의 호응을 실감할 수 있었다. .

해외에서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사람들은 넥슨이 지원한 카트 풍선장갑 등의 응원도구를 이용해 더욱 신나고 즐겁게 응원을 펼칠 수 있었다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국민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트라이더>에 등장하는 빨간 장갑을 아이콘化한 넥슨의 응원도구는 월드컵이 개막하기 이전 진행된 평가전 당시부터 거리의 시민들에게 무료로 배포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넥슨은 앞으로도 응원 도구를 필요로 하는 응원단 및 국내외 단체에는 무상으로 장갑 등 응원 도구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맞아 넥슨만의 상상력을 발휘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월드컵 프로모션으로 이제 국내뿐 아니라 해외 곳곳에서 거리 응원을 주도하는 반가운 카트 풍선 장갑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넥슨 개요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이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했고, 현재 2005년 '넥슨닷컴'은 진정한 게임 포털로서,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xon.com

연락처

넥슨 홍보실 정효은 02-2185-0458 011-9994-50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