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다스’, 숨어있던 또 한 명의 주인공 화제만발

서울--(뉴스와이어)--헐리웃의 최고 섹시 배우 셀마 헤이엑과 페넬로페 크루즈의 파격적인 변신과 유쾌하고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는 영화 <밴디다스>가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 속에 드디어 개봉했다! 그런데 영화의 전편이 본격적으로 공개되기 시작하면서부터 홈페이지와 각종 영화 사이트에는 <밴디다스>의 숨은 주연에 대한 글들로 술렁이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말’! 서부극답게 <밴디다스>에는 말들이 많이 등장하는데 그 말들의 연기가 주연 배우들 못지않게 훌륭한 것. 게시판에는 ”볼 수록 흥미진진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말..!! 아 .. 정말 웃겼다는!!!!” “아!!~ 절대 빠질 수 없는 암컷 말!!~ 눈부신 활약을 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ㅋㅋ” “말까지 해서 주연 3명인 것 아니에요?ㅋㅋ” 등 훌륭한 연기를 선보인 말에 대한 글들이 계속 올라와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도대체 어떤 말들이기에 이토록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일까? 셀마 헤이엑, 페넬로페 크루즈와 함께 <밴디다스>의 주연으로 떠오른 말은 바로 마리아(페넬로페 크루즈)의 말. <밴디다스>의 사라(셀마 헤이엑)와 마리아는 말을 잘 다루는데 특히 마리아는 말과 의사소통을 하는 친구 같은 사이로 이 말은 마리아의 이야기를 알아듣고 같이 게임을 할 정도로 똑똑해 <밴디다스>의 섹시 2인조 사라와 마리아가 은행털이범이 되는 과정에서는 물론 은행을 터는 순간에도 맹활약을 펼치며 지대한 공헌을 한다. 이처럼 영화 곳곳에서 상상하지도 못했던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관객들에게 포복절도할 웃음을 선사해 뜨거운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것. 지금까지의 서부극과 다른 느낌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밴디다스>는 이 말들의 활약으로 기존 서부극과 확실한 차별성을 갖게 되었다. 단 몇 장면만으로도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밴디다스>의 주연급 말들의 눈부신 활약은 극장에서 스크린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섹시 2인조 셀마 헤이엑과 페넬로페 크루즈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훌륭한연기를 펼친 말들까지 가세해 올 여름 최강 코믹액션 <밴디다스>는 유쾌·통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무더위와 장마까지도 모두 털어버릴 것이다!



연락처

이노기획 마케팅팀 최원영 실장 02-543-918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