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포스터 대공개

뉴스 제공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06-06-26 13:59
서울--(뉴스와이어)--최초 등장!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는 새로운 캐릭터들!

오는 7월 20일 개봉을 앞둔 영화<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수입:대원C&A홀딩스㈜/배급:쇼박스㈜미디어플렉스)>의 메인포스터가 공개되며 국내 어린이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는,메인포스터를 통해 지금껏 꼭꼭 숨겨진 새로운 포켓몬 캐릭터들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내기 때문.그 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신비한 캐릭터들이 영화에서 첫 공개된다는 소문에 애타게 영화를 기다려온 국내 어린이들은 ‘바다의 왕자 마나피’와 ‘포켓몬레인저’는 대체 누구일까? 하는 호기심과 기대감 속에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알에서 탄생한다는 이 환상의 포켓몬 ‘마나피’가 10년동안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아온 ‘피카츄’의 인기에 필적할 수 있을지의 여부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 포켓몬 사상최대의 미션이 시작된다!

시원하게 펼쳐진 다크블루의 바다 속 느낌, 3D로 리얼함과 스케일을 살린 잠수정 등이 눈에 띄는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의 메인포스터는 푸른색의 앙증맞은 환상의 포켓몬 ‘마나피’를 손에 넣으려고 하는 해적 ‘팬텀 톨프’의 모습과 이에 맞서 마나피를 지키는 포켓몬 수호자 ‘포켓몬레인저’의 긴박감을 그대로 담아 내고 있다.이 ‘포켓몬레인저’는 바다의 신전까지 마나피의 알을 무사히 전달해야 하는 극비 미션을 수행중인 특수요원으로, 기존에 알아왔던 ‘포켓몬 트레이너’와는 또 다른 성격의 캐릭터.지우와 피카츄 일행은 이 포켓몬레인저와 함께 바다의왕자 ‘마나피’를 지키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한 바다 속 대모험을 시작한다.

2006년 여름 극장가는 ‘포켓몬 신드롬’ 경보!!

일본, 미국, 유럽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개봉될 때마다 ‘포켓몬 현상’이라는 신조어를 만들며 단숨에 전세계 어린이들을 매료시켜 온 <포켓몬스터> 시리즈. 1999년까지의 국내 포켓몬 관련상품 매출액만도 1천억 원 이상이며, 일본 내 포켓몬스터 관련 산업이 일본 경제의 6~7%의 영향을 끼칠 만큼 엄청난 힘을 구가하고 있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최신작인 <포켓몬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가 올 여름 극장가에는 어떤 신드롬을 몰고 올지 궁금하다.

한 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영화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 7월 20일, 포켓몬 친구들과 함께 전설 속 바다의 신전 ‘아크셔’를 향한 모험을 떠나자.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관리본부 대리 이종성 796-7131(내선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