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판교 신도시가구 납품업체로 선정

뉴스 제공
에넥스 코스피 011090
2006-06-27 10:04
서울--(뉴스와이어)--에넥스(대표이사 사장: 박진호)는 26일 대한주택공사의 판교 신도시 아파트 토털가구공급 1차 업체로 선정되었다.

이로써 에넥스는 오는 8월부터 분양되는 판교 중대형 아파트 1차 1,044가구에 부엌가구 뿐만 아니라 일반가구 등 모든 가구를 납품하게 되었다.

이미 에넥스는 대한주택공사에서 펼친 판교아파트의 ‘가구류 디자인 제안’에서 13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3개 업체와 함께 최우수 평점을 받았다.

대한주택공사에서 처음으로 펼친 이번 디자인 공모전은 객관적으로 디자인이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여 보다 나은 품질과 고급스럽고 앞서가는 주거공간으로 꾸미기 위한 취지에서 실시되었다.

에넥스는 최우수 평점을 받은 데다 1차 업체로까지 선정되어 대단위납품시장에서의 1위 업체로서의 능력을 또 한번 인정받았다.

에넥스 특판부문 구태완 상무는 “대한주택공사의 판교신도시 가구 1차 1044가구를 최고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고 인체공학적인 설계, 효율적인 동선, 첨단 레이아웃 등을 적용시켜 입주자들이 기존에 보지 못한 웰빙형 공간으로 감동시킬 계획이다”라고 설명하였다.

에넥스 개요
에넥스는 상장기업으로서 지난 33년간 부엌가구만을 전문으로 개발하고 생산, 판매해온 전문업체이다. 에넥스는 역사와 전통이 빛나는 첨단 부엌가구사업과 기체레이저와 전자빔을 이용한 유해가스 정화장치 (LEGR) 첨단 신기술을 이용한 환경정화 사업을 양대 축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nex.co.kr

연락처

홍보실 T. 2185-20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