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살림축산, 유기축산인증받은 ‘이연원 유기농돼지’ 출시

화성--(뉴스와이어)--충남예산 가나안농장(대표: 이연원)은 지난 6월15일 국내 양돈 분야에서 유기축산인증을 받았다.(인증번호: 제 2-5-19) 이번에 유기축산으로 인증받은 이연원씨의 돼지는 <이연원 유기농돼지>라는 브랜드로 친환경축산 전문기업인 씨알살림축산(주)를 통해서 판매할 예정이다.

가나안농장의 이연원 대표는 2004년 9월부터 돼지사육의 전 과정에 항생제와 성장촉진제 등의 동물용의약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돼지의 면역력과 자생력을 높이는 방법을 연구하며 기른다. 이렇게 생산된 돼지는 씨알살림축산(주)에서 가공하여 <해올림돼지>라는 브랜드로 생활협동조합과 유기농산물매장에 납품하고 있다. 이 대표는 양돈분야의 발전에 공헌하여 지난 3월 농림부로부터 신지식농업인장을 받았다. 그는 단순히 유기축산의 인증에 만족하지 않고, 사육과정에 생산되는 유기축분을 지역의 유기농업에 퇴비로 사용하여 생태적인 순환농업에 기여하는 안전하고 품질좋은 최고의 돼지를 생산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국내의 양돈분야의 사료생산 기반이 취약하여 부득이하게 수입유기사료를 쓸 수 밖에 없는 현실이 안타까워 예산지역 지자체의 협조를 받아 사료의 국산화율을 높이는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웹사이트: http://www.cial.co.kr

연락처

씨알살림축산(주) 홍보팀, 031-355-02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