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춘년 예식홀 결정할 때 고려해야할 사항 5가지

서울--(뉴스와이어)--생기복덕을 따져 신랑, 신부님에게 그리고 양가 집안에 살을 제하고 택일을 하여 상견례 일정을 잡는 것으로 결혼준비는 시작된다. 당사자 들의 합의와 양가 어른들의 허락이 있은 후에 결혼 당사자와 양가 부모님이 만나는 자리를 통해 이제 결혼시기와 절차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진다. 상견례 이후 평탄하고 순조롭게 결혼이 진행되기도 하지만 예상치 못한 이유로 결혼이 없던 일이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진지하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준비하고 서로간에 예의를 갖추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택일이 되며 예식장소 결정을 위해 자료를 수집해야 한다. 예식장 선정에 있어 고려해야 하는 점은 다음과 같다.

1. 예상지역 2. 예식형태 3. 예식메뉴 4. 피로연가격대 5. 대략적인 하객수

이런 점들을 고려하여 가장 적절한 웨딩홀을 몇군데 선정하여 비교 후 선택해야 한다. 하지만 일반적인 예비 신랑, 신부는 웨딩홀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기 때문에 웨딩홀 마다의 특성을 비교 분석하기에는 많은 어려움이 있을 수 있다. 그러하여 요즈음에는 전문적인 웨딩홀 사이트나 컨설팅을 통해 손쉽게 정보를 구하는 예비 신랑, 신부가 늘어나는 추세이다.

최근 웨딩홀닷컴(http://www.weddinghallinfo.com)에서는 쌍춘년을 맞이하여 웨딩홀 섭외를 요청하는 신랑, 신부가 급증하였다고 한다.
그러나 가을 예식의 경우, 일부 인기가 있는 예식장은 조기 예약을 한 예비 신랑, 신부에 의해 이미 예약 종료가 되었고, 그러한 좋은 조건의 예식장에서 진행하고자 하는 신부들로 인해 담당 매니저들도 곤욕을 겪고 있다고 한다.

웨딩홀닷컴에 윤지현매니져는 “가을 넘어까지 웨딩홀 예약이 반 이상 차 있는 경우가 많고, 신부님들은 좀더 좋은 조건의 웨딩홀을 찾다, 원하는 날짜에 예식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어요.”라고 말하며 올해 결혼을 생각하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예식장 결정시, 완벽한 조건의 예식장을 찾기보다 본인들이 가장 신경 쓰이는 조건 몇 가지에 걸맞는 곳으로 결정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언론의 발표로 쌍춘년에 결혼을 하려는 신랑, 신부가 많은 만큼, 결혼 준비의 시기를 당겨 좀더 현명한 준비를 하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하겠다.

웹사이트: http://www.weddinghallinfo.com

연락처

웨딩홀닷컴 02-547-9114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95-16 영진 빌딩 3F

이 보도자료는 웨딩홀닷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