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맨 리턴즈’ 최강의 예매율 1위 71.36%

서울--(뉴스와이어)--더욱 빠르고, 더욱 강해진 우주 최강의 영웅 수퍼맨은 역시 강하다.

바로 오늘 개봉하는 온 우주가 기다려온 영웅 <수퍼맨 리턴즈>가 예매율 71.36%의 놀라운 예매율을 기록하며 1위로 고지를 점령, 거대한 흥행 돌풍의 전초전이 시작된 것이다.

오늘 28일(수) 10시 현재, 인터넷 예매전문 사이트 맥스무비(http://www.maxmovie.com/)와 인터파크(http://movie.interpark.com/Movie/index.asp?mbn=gnb&mln=movie)에서 <수퍼맨 리턴즈>의 예매율은 각각 71.36%, 64%. 2위인 <엑스맨-최후의 전쟁>, <아랑>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커다란 격차를 보이며 1위를 차지했다.

모든 영화를 압도적인 차이로 제치고 예매율 1위를 기록한 <수퍼맨 리턴즈>는 2억 6천 만 불이라는 엄청난 제작비로 화제를 모으고 세계 언론에 공개된 이후 역시 최강이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예매율 1위의 기세를 몰아 진정한 블록버스터 대작의 진면모를 과시하며 한국은 물론 세계 박스오피스의 새 기록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상상하는 모든 것을 뛰어 넘는 <수퍼맨 리턴즈>는 전세계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돌아온 수퍼 히어로 ‘수퍼맨’의 활약상을 그린 2006년 초대형 블록버스터.

자신이 창조한 <엑스맨>시리즈를 버릴 만큼 <수퍼맨>에 남다른 애정을 가진 브라이언 싱어가 메가폰을 잡아 <엑스맨> 세트의 5배, 2배의 시각효과 분량으로 무장, 상상을 초월하는 블록버스터의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

올 여름을 강타할 최강의 블록버스터 <수퍼맨 리턴즈>는 오늘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연락처

올댓시네마 (Tel: 723-933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