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체신청 고객대표자 회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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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지방우정청
2006-06-28 15:19
서울--(뉴스와이어)--서울체신청(청장 이규태)은 6월 28일 정종기 성결대 교수 등 사회 각계 인사들에게 위촉하여 선정된 고객대표자 13명을 초청, 토론회를 가졌다.

고객대표자 회의는 고객대표자들이 평소 우정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느낀 점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건의하는 모임이다.

이규태 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개청 100주년을 맞이한 서울체신청은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해 고객과 함께하는 새로운 100년을 만들어가겠다”라며 고객대표자 위원들의 관심과 조언을 부탁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각종 행정용어를 알기 쉬운 말로 고쳐야 한다는 일반적인 의견에서부터 차세대고객인 어린이들이 우체국에 대해 친근한 이미지를 가질 수 있도록 각종 행사나 제도적 장치가 필요하다는 사업적인 권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안들이 쏟아져 나왔다.

이날 제시된 의견들에 대해서는 관련부서별로 업무에 반영하고 올해 하반기 고객대표자회의에서 그 결과를 보고할 예정이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실제 행동으로 옮기려는 서울체신청의 노력이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길 기대해 본다.

웹사이트: http://www.koreapost.go.kr/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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