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광 컴퓨터 키보드 국내 출시

김포--(뉴스와이어)--어두운 곳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야광 컴퓨터 키보드가 출시됐다. 기존에 사용하던 키보드 스킨이나 형광 스티커를 프라스틱 보드에 붙여서 쓰는 것이 아니라 발광체 소재로 만든 컴퓨터용 키보드이다.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인체에 전혀 해가 없으며 실용성과 내구성을 갖춘 아이디어 상품이다.

타이핑 하기가 유연하며 휴대가 간편하여 이동하기 편리하다. 타이핑 소리가 나지 않아 한밤중에도 주위를 의식할 필요가 없으며 커피나 음료수를 쏟아도 방수처리 되어있어 고장 날 염려가 없으며 물로 간편하게 세척하면 된다.

사용환경으로는 USB, PS2를 지원하며 Win98, 2000, Me, Xp등을 사용하는 모든 PC와 노트북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은교역에서 OEM으로 생산하여 판매하며 제품에 문제가 있으면 100% 교환 환불이 가능하다. 제품 구입은 www.topnews.co.kr 이나 오픈마켓 에서 구입할 수 있다.

톱뉴스 개요
톱뉴스는 대한하이라이트(주)의 자회사로 출발하여 금융, 지역 포탈서비스를 제공하며 셀루스미세(주)와 제휴하여 건강기능식품과 미세화장품, 음식물쓰레기건조기 '루펜'등을 톱뉴스 쇼핑몰을 통하여 판매함. 또한 중소기업의 특허제품을 발굴하여 경영지도 및 홍보,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opnews007.gabiafreemall.com

연락처

톱뉴스 홍보실 김경식 국장 010-4366-80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