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S-OiL보너스카드 웹사이트 리뉴얼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S-OiL 보너스카드 웹사이트(http://www.s-oilbonus.com)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2004년 S-OiL닷컴 대표사이트와 분리된 이후 처음 진행된 것으로, 광고캠페인과 연계해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 했다. 빅 모델 활용 및 기업 PR TV-CF의 자동차 모티브를 응용했으며 보너스 카드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차별화 된 콘텐츠 및 제휴 프로그램 안내를 오브젝트로 활용하여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또한 기존에 중복 되어 있었던 메뉴들을 재 정리하고 개인정보와 보너스카드의 중요 정보들을 개인화 서비스로 묶어 , 뮤직서비스와 함께 RIA(Rich Interactive Application) 서비스 기반으로 사용자 측면에서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혔다.

디자인면에서는 CF와 연계된 빅 모델 이미지와 S-OiL 이 가지고 있는 Car Loves S-OiL에 대한 그래픽 요소들을 이용해 비주얼 적으로 부각시켰으며, <오늘은 왜 이리 잘 나가는 걸까~ Life is Fun ‘S-OiL 라이프'>라는 슬로건과 함께 즐거움과 위트를 담아 좀 더 풍성해진 보너스 카드로서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한편 S-OiL 측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임으로써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연락처

디지털다임 홍보팀 김영상 과장, 02-540-237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