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다임, 캘러웨이골프코리아 웹사이트 구축
이번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의 웹사이트 리뉴얼에서는 글로벌 가이드를 적용한 Web identity 의 확립, 신제품 홍보 및 제품 정보 제공 채널로서의 역할 증대, 그리고 온라인 고객관리 및 Service를 위한 기반 구축에 그 목표를 두었다. 또한 패밀리 사이트 역시 글로벌 가이드를 적용함으로써 캘러웨이 골프 브랜드 신뢰도를 극대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고자 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이 중에서도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제품 홍보 채널 이라고 할 수 있다 . 캘러웨이 골프 코리아의 제품 정보는 CMS관리를 통해 DB 화 하였으며, 제품관련 정보의 연계체계를 고려한 페이지 인터페이스 구성하여 제품 정보 전달에 있어서 사용자 효율성을 고려했다.
또한 비주얼 요소를 활용한 Interactive 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품의 특징을 부각하고자 하였다. 특히 신제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쇼룸을 구성하고, 오프라인 catalog를 플래쉬로 재 구성하여 제품홍보를 극대화 하고자 하였다. 쇼룸의 경우 골퍼들의 사용성을 위하여 화면전체의 전환이 아닌 글로벌 메뉴는 유지한 상태로 레이아웃이 변경되는 인터랙티브한 방법으로 구현했다.
한편 이번 리뉴얼은 오피셜 사이트와 함께 오딧세이 (http://www.odysseygolf.co.kr), 벤 호건(http://www.benhogan.co.kr), 탑 플라이트(http://www.topflitegolf.co.kr) 등 3개의 세계적인 브랜드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볼 수 있으며, 캘러웨이 측에서는 이번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골프에 대한 효과적인 인지와 더불어 진정한 골프 매니아들을 위한 전문 골프 브랜드로서의 가치 확립을 기대하고 있다.
디지털다임 개요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인터넷 비즈니스가 국내 도입되기 시작한 1997년, 새로운 Digital Paradigm을 선도하는 기업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수많은 국내외 기업의 웹사이트 구축 관리를 시행하였으며, 2003년에는 IMC 그룹을 보강하여 통합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또한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를 위한 모바일 사업도 시행하고 있으며, 현재 사단법인 한국eBI협회 부회장사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2.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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