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카(Cars)’ 캐릭터 완구 출시

뉴스 제공
손오공 코스닥 066910
2006-06-29 09:45
서울--(뉴스와이어)--손오공(대표 최신규, www.sonokong.co.kr)은 월트디즈니사와 픽사스튜디오가 내 놓은 2006년 최고의 기대작 3D 애니메이션 ‘카(Cars)’의 국내 개봉을 앞두고 8종의 <카>완구 제품을 출시 했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제품은 영화속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 자동차들로 주인공 라이트닝 맥퀸과 함께 잊혀진 마을 래디에이터스프링스(Radiator Springs)에서 만나는 새로운 친구 메이터, 라몬, 루이지등의 다양한 캐릭터 자동차들이다.

<카>완구 제품 중 ‘수다장이 맥퀸’의 경우 영화속 캐릭터의 독특한 움직임을 사실적으로 재현한 첨단 제품으로 영화 캐릭터와 같이 눈과 입을 사실적으로 움직이고 30가지 정도의 다양한 말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전후 좌우, 회전 등 자유자재의 움직임이 가능하고 버튼을 이용해 운행방향 및 말소리 등을 프로그래밍하여 재생할 수 있다. 이외 립스틱을 차체 홈에 끼운 후 힘차게 잡아당기면 앞바퀴를 들고 신기한 묘기 주행을 하는 ‘카-립스틱레이서’와 캐릭터별 독특한 움직임을 구현한 ‘카-풀백자동차’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디즈니-픽사의 신작 <카>는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모든 캐릭터가 자동차들로만 이루어진 ‘자동차의, 자동차에 의한, 자동차를 위한’ 세상을 그렸다. 오로지 우승과 성공만을 꿈꾸는 야심만만한 레이싱 카 ‘라이트닝 맥퀸’이 트랙 밖 세상에서 다양한 자동차들과 만나면서 펼쳐지는 유쾌한 모험이 <카>의 줄거리. 지난 6월 9일 미국에서 개봉한 <카>는 박스오피스를 2주 연속 1위로 질주하며 개봉 3주 만에 무려 1억 5천 6백만 달러에 달하는 흥행수입을 올렸다. <카>는 아이들의 신나는 여름방학이 시작되는 7월 20일에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번에 출시된 <카> 완구제품은 세계 최고의 완구업체인 마텔사의 제품으로 손오공은 지난 2005년 11월 마텔사와 독점계약을 체결했다. <카>캐릭터 완구는 7월 1일 이마트, 롯데마트, 까르푸 등 전국 200여개 할인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sonokong.co.kr

연락처

손오공-소노브이 게임사업본부 마케팅팀 이남경 대리 02-2610-8819 010-4233-26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