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스토리’ 온라인 사생대회, 이색경쟁으로 화제
초등부,중고등부,일반부로 나누어 각각의 추천 수와 별도의 심사를 통해 최고 작품을 선정,푸짐한 도토리와 영화 예매권을 상품으로 주고 있는데 네티즌들은 정작 도토리보다 <파이스토리>의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에 매료된 듯 적극적인 참여도를 보여주고 있어 관계자들을 놀래 키고 있다. 한결 같이 사랑을 받아온 대한민국 캐릭터로는 ‘아기공룡 둘리’가 전부일 만큼 국내 캐릭터 시장은 많이 침체된 상태. 그 만큼 ‘둘리’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제압할 만한 라이벌이 등장 하지 않았다는 것.하지만 <파이스토리>의 ‘파이’캐릭터를 포함 한 캐릭터들의 등장은 ‘둘리’를 능가할 포스로 개봉 전부터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어 새로운 대표 캐릭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주인공 ‘파이’를 비롯하여 호통상어 ‘트로이’, 1급수 슈퍼모델 ‘코딜리아’와 전설의 사부 ‘네리사’ 까지 ‘온라인 사생대회’에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참여도가 벌써부터 그 인기를 실감케 하는 가운데 더욱이 네티즌들의 불꽃튀는 경쟁 또한 만만치 않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본인의 열의만큼은 실력이 안 나왔지만 반드시 추천 해달라는 애교 섞인 댓글을 비롯 자신이 그렸지만 실제 캐릭터보다 더 잘 그린거 같다며 귀엽게 우기는 호통댓글까지 날이 갈수록 치열한 뽐내기 장이 되고 있는 것.
한 편 이벤트에 참여한 네티즌들의 실력 또한 선수급들. 초/중,고/일반부 까지 스케치 스타일도 천차만별 각각의 개성을 맘껏발휘하고 있다. 특히 영화 속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온 듯 웰메이드한 그림들도 많치만, 10대 네티즌 특유의 무한 상상력으로 <파이스토리>의 캐릭터를 더욱 사랑스럽고 색다르게 표현,주목을 받았다. 또한 시대가 바뀌면서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관심을 표현하는 방식도 많이 변화 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예전 에는 크레파스 같은 필기 도구를 사용해 직접 그렸지만, 지금은 컴퓨터로 마우스 하나로 마음껏 표현 할 수 있다는 것. 2D 애니메이션의 대표주자가 ‘둘리’ 였다면, 이제는 3D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을 사로 잡을 ‘파이’가 그 뒤를 잇게 될 대표 캐릭터로 급부상될 것으로 보인다.
신비로운 해저 ‘캐리비안’의 재현, 이 보다 더 어울릴 수 없는 완벽 보이스 캐스팅, 관객들의 사랑을 독차지 할 ‘파이’의 신나는 해저모험으로 전 연령층을 매료시킬 애니메이션<파이스토리> 오는 7월 6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CJ엔터테인먼트 개요
씨제이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는 대한민국의 영화 제작 및 배급, 공연 기획사이다. 1995년 설립된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로 시작한 CJ엔터테인먼트는 드림웍스의 배급권을 따내면서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의 도약을 준비하게된다. 1996년 제일제당 엔터테인먼트 사업부로 이름을 바꾼후 영화 제작 회사인 제이콤을 설립함과 동시에, 본격적인 영화사업을 시작하게된다. 1997년 8월 1일 본 회사(제일제당 CJ 엔터테인먼트)가 설립되었고, 2000년, 독립적인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2004년 공연 제작사업을 시작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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