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오코리아, 감성 컴퓨터 케이스 D550 출시
사이드 패널에는 높은 열을 내는 CPU 및 VGA 냉각을 위한 에어홀이 위치하고있어 전,후면 뿐 아니라 옆면에어홀에 쿨링팬을 장착하게되면, 뛰어난 냉각효과를 자랑한다. 또한 사용자 편의를 위한 손베임 방지 라운딩처리와 조립시 작업시간 단축과 정확한 작업을 할 수 있는 메인보드 고정 스페이서가 장착되어 있다.
D550의 색감은 수려한 화이트색상으로 보는이로 하여금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과 시원한 이미즈를 느끼게 한다.
다오코리아 관계자는 “하루가 다르게 소비자 취향이 바뀌는 만큼 케이스 디자인의 변화는 필수적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디자인 개발에 박차를 가할것” 이라고 밝혔다.
다오코리아는 미적인 감각과 소비자 편의를 중시하는 제품 출시로 LCD케이스 및 TOUCH 케이스를 주력으로 꾸준한 신제품 출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소비자가 26,000원
다오코리아 개요
다오코리아는 "simbadda" PC케이스를 제조-수입 하고 있으며, 2005년 세계최초로 ITS 방식의 "터체케이스"를 선보였다. 정도경영을 마인드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젊은 유통 회사이다. 사업영역은 PC케이스 및 파워서플라이 제조 유통, 외장케이스 및 기타 주변기기 제조 유통, Matrix neo LCD 국내 제조-유통, 디앤디컴 메인보드, VGA 국내총판 등 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korea.co.kr
연락처
다오코리아 김영호 기획실, 02-702-0119, 016-9383-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