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개발공사, 가족과 함께 하는 집다리골 ‘숲 & 공예 체험 행사’ 개최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6-06-29 18:05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사장 : 박세훈)는 오는 7월 1일(토)부터 8월말까지 2개월간 집다리골 자연휴양림 잔디광장 일대에서『숲 & 공예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동안, 매주 토, 일요일 14시부터 16시 30분까지 <강원공예문화연구소>가 진행하는 썸머 공예체험에는 나무를 이용한 ‘숲속 곤충 만들기’ 체험, 활엽수림에서의 ‘천연염색’ 체험, 집다리골 도예공방의 ‘흙 만들기’ 체험, 전통 한지로 ‘생활소품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공예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썸머-쿨 이벤트로 7월 29일부터 8월 5일까지 밤 9시에 시작되는 한여름 밤의 ‘화악산 쿨 시네마’와 8월 12일 밤 8시에 진행되는 ‘썸머 나잇 숲속 작은 음악회‘ 는 집다리골 계곡에 준비된 ’생맥주 페스티벌‘과 어우러져 연인들에게 추억의 장을 제공할 것이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반두, 어항, 루어낚시 등을 이용한 계곡 물고기 잡기, 산림욕장 산책, 생태 숲 체험로 걷기 등이 상설행사로 운영되며, 행사장에는 아름다운 목재 공예품들도 전시할 예정이다.

행사참가를 원하는 단체나 개인은 전화 한 통화로(033-243-1442,1443)참가접수가 가능하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강원도개발공사 고객감동팀 심광석 대리, 033-259-6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