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뉴스, 중소기업 우수제품 유명 쇼핑몰 무료등록 등 판매 촉진 도와

김포--(뉴스와이어)--경제가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물품을 팔기란 정말 어려운 지경이다.

톱뉴스에서는 소상공인 지원센타, 경제신문, 시사신문, 지역신문, 잡지사등 전국 150여 언론사와 제휴하여 중소기업 살리기 운동을 전개하기로 하였다. ‘당신이 진정한 강자다! ’ 라는 주제로 국내에서 개발하여 생산하는 우수제품, 특허제품, 실용신안제품, 특이제품 등을 홍보 해준다.

유명 쇼핑몰 무료등록, 판매 촉진

또한 쇼핑몰에 무료로 등록하여 판매도 해드리며 전국 제휴 언론사에서 신문 잡지등에 기사를 게재한다. 이 운동은 앞으로도 “중소기업 살리기 일환으로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이며 우수 제품을 발굴하여 판매를 촉진시켜 경제를 일으키자는 취지라고” 소상공인지원센타 장광순 소장은 말한다. 또한 소상공인 지원센타에서는 창업자금 및 경영개선자금을 지원해준다. 자금이 필요하신 분은 전국 중소기업청 관할 소상공인 지원센타를 방문하여 문의하면 된다.

참여를 원하시는 중소기업은 회사소개와 제품소개를 톱뉴스로 보내면 된다. 참가문의: 톱뉴스 전화:031)998-7126 팩스:031)986-1670 이메일: topnews007@naver.com

톱뉴스 개요
톱뉴스는 대한하이라이트(주)의 자회사로 출발하여 금융, 지역 포탈서비스를 제공하며 셀루스미세(주)와 제휴하여 건강기능식품과 미세화장품, 음식물쓰레기건조기 '루펜'등을 톱뉴스 쇼핑몰을 통하여 판매함. 또한 중소기업의 특허제품을 발굴하여 경영지도 및 홍보,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topnews007.gabiafreemall.com

연락처

톱뉴스 보도국 김경식 031-998-71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