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포서비스, 새로운 첫인사로 고객 맞이해

뉴스 제공
케이티아이에스 코스피 058860
2006-07-02 10:40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경기, 강원지역 114번호안내를 담당하고 있는 한국인포서비스(KOIS, 대표이사 이상호)가 새로운 첫인사로 고객을 맞이한다.

7월 1일부터 새롭게 적용되는 첫인사 “사랑합니다~ 고객님!” 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첫인사 “안녕하십니까?” 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가 높지 않다고 판단해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하고자 시행하게 됐다.

한편 KOIS는 월드컵 조별 예선기간에 “114도 한국팀을 응원합니다” 라는 첫인사로 국민과 함께 한국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했다.

KOIS 관계자는 “앞으로도 KOIS는 고객을 우러러 보는 마음으로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며, 국민적 공감대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맞춤형 첫인사로 고객을 맞이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케이티아이에스 개요
ktis는 KT의 주력계열사로서 고객만족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광고에서부터 유통, 고객 만족 서비스 등이 필요한데, ktis는 이러한 각 분야의 솔루션과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업 영역(고객서비스 : 서비스 상담, AS/CRM/예약/민원센터, 114번호안내, 고객서비스 센터 솔루션 사업, 유통 및 서비스 전문인력 공급, 광고사업 : 114 우선번호안내, 모바일 광고, 지역광고 사업, 유통사업 : KT상품 → 품목 및 시장 다변화, U-Healthcare 등 신사업 공동 마케팅)

웹사이트: http://www.ktis.co.kr

연락처

경영전략부 홍보담당 홍정원 02-2250-03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